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 "朴대통령, 민주 천막당사 찾아야"
게시물ID : sisa_4381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양이네임
추천 : 5
조회수 : 49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9/13 00:10:59

뮨재인, 정몽준, 이재오, 안철수 의원님까지 천막당사에 찾아뵈셨고 김한길대표를 찾아뵈어서 시국에관한 회의를 해야한다고 요청하고있습니다. 과연 박대통령님의 선택은?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40130912115400

안철수 "朴대통령, 민주 천막당사 찾아야"

(서울=News1) 정윤경 기자
조회:
210
 
입력:
2013.09.12 16:38:02
`젠틀맨`으로 돌아온 싸이…5만 관객과 `떼창`

안철수 무소속 의원이 12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 마련된 민주당의 천막 당사를 찾았다. 안 의원과 김한길 민주당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이 야당과의 대화에 나서야 한다며 한 목소리를 냈다.


안 의원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 민주당의 천막 당사를 방문해 "(박근혜 대통령이)통합의 정치를 위해, 야당을 지지하는 국민들이 추석동안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천막 당사에)직접 찾아와서 문제를 푸는 것도 대인의 풍모를 보이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청와대에서의 (여야 영수)회담도 조속히 시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 의원은 전날 자신의 SNS를 통해 "대치정국을 풀기 위해서는 대통령의 결단이 필요하다"며 "박 대통령은 지난 대선 때 '통합의 정치', '100% 대한민국'을 말했다. 그 생각이 유효하다면 야당의 '항복'을 받아내려는 것은 아니라 생각한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안 의원의 말에 김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이 '집권 기간 동안 민주주의를 굳건하게 세워놓겠다'고 얘기하면 얼마나 나라에 좋은 일인가"라며 "그렇게 말하는 것을 손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 게 아닌지 우려된다"고 말했다.


이후 안 의원은 김 대표가 머물고 있는 천막 안을 10여분 간 둘러봤다.


회동이 끝난 후 민주당의 천막 당사를 나온 안 의원은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SNS를 통해 박 대통령의 결단을 요구한 다음 날인 이날 천막당사를 방문한 이유를 밝혔다.


안 의원은 "박 대통령이 귀국 후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이 어떤 일인지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박 대통령이 대선 시 밝힌 '통합의 정치', '100% 대한민국'이라는 그 정신을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0월 재보궐선거 대응방향에 대해서는 "재보선이 두 곳 밖에 안되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생각 중이다"라며 고심중임을 밝혔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