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라레기 똥사딘 레네기 케레기 리븐짱
게시물ID : lol_4386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TeEmO
추천 : 2/4
조회수 : 749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4/01/22 10:18:03

챔피언

Gragas(그라가스)그라가스

Barrel Roll(술통 굴리기)술통 굴리기(Q)

AP계수가 0.8에서 0.9로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은 1/17 PBE에서 변경된것을 다시 롤백한것이며, 현재 본섭 수치와 같습니다)

Explosive Cask(술통 폭발)술통 폭발(R)

피해량이 150/300/450(+0.9AP)에서 150/200/250(+0.6AP)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100/125/150에서 전구간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90/80초에서 100/75/50초로 감소했습니다.


Kassadin(카사딘)카사딘

(※이전 PBE 패치에서 카사딘은 많은 수치변경과 W가 재설계 되었습니다.)

Null Sphere(무의 구체)무의 구체(Q)

AP계수가 0.7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Nether Blade(황천의 검)황천의 검(W)

더이상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2배의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피해가 60/90/120/150/180에서 40/70/100/130/160으로 감소했습니다.

Force Pulse(힘의 파동)힘의 파동(E)

피해가 80/115/150/185/220에서 80/105/130/155/180으로 감소했습니다.

Riftwalk(균열 이동)균열 이동(R)

더이상 균열 이동(R)으로 적 챔피언을 맞췄을시, 소모값의 50%를 되돌려 받지 않습니다.

Kayle(케일)케일

Reckoning(징벌)징벌(Q)

AP계수가 1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Divine Blessing(신성한 축복)신성한 축복(W)

AP계수가 0.35에서 0.45로 증가했습니다.

이동속도가 10AP당 1%의 추가 이동속도를 갖습니다.

Intervention(중재)중재(R)

마나 소모량이 100/75/50에서 전구간 0으로 감소했습니다.

Renekton(레넥톤)레넥톤 - 레넥 너프는 갑자기 된게 아니라 이전에 라이엇이 언급을 했었습니다.

http://forums.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p=44579190#post44579190(영문)


※업데이트 항목 * 표시 - Q,E 계수 추가

Cull the Meek(양떼 도륙)양떼 도륙(Q)

*AD계수가 추가 공격력의 80%에서 총 공격력의 15/20/25/30/35%로 변경되었습니다.*

해당 피해의 체력 회복량이 전 구간 5%에서 3/3.5/4/4.5/5%로 감소했습니다.

챔피언의 경우 체력 회복량이 전구간 20%에서 12/14/16/18/20%로 감소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치료 효과가 전 구간 10%에서 6/7/8/9/10%로 감소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AD계수가 120% 추가 공격력에서 22.5/30/37.5/45/52.5% 총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자르고 토막내기(E)

*피해 계수가 추가 공격력의 90%에서 총 공격력의 5%로 변경되었습니다 [매우 낮아보이는데 뭔가 이상함].*

피해량이 30/60/90/120/150에서 40/60/80/100/120으로 감소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격당한 적은 15/20/25/30/35%의 방어력 감소효과 대신 2초동안 25% 둔화 효과를 가집니다.



Yasuo(야스오)야스오

Wind Wall(바람 장막)바람 장막(W)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인해 추가로 늘어나는 최대기류가 4/8/12/16/20%에서 3/6/9/12/15%로 감소했습니다.

Riven(리븐)리븐

기본 체력 회복량이 0.2에서 0.5로 증가했습니다.

(※리븐의 5초당 체젠이 실제 2.5로 낮출려던 것을 1/17 PBE업데이트에서 1로 낮춰지는 실수가 있었습니다. 이 사항은 본섭의 5초당 체젠이 5.5인것을 보면 너프입니다.)

Valor(용맹)용맹(E)

쉴드량이 80/110/140/170/200에서 90/120/150/180/210으로 증가

(※리븐의 체젠을 낮춰주는 보상으로 리븐의 쉴드량을 늘려줬습니다. 본섭의 70/100/130/160/190에 비해 버프입니다.)

아이템

(고대 골렘의 영혼)고대 골렘의 영혼

고유 지속 효과 - 도살자: 몬스터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도마뱀 장로의 영혼)도마뱀 장로의 영혼

고유 지속 효과 - 도살자: 몬스터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http://www.surrenderat20.net/2014/01/121-pbe-e.html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