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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속 패치에대한 생각
게시물ID : diablo3_439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9IN
추천 : 0
조회수 : 112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6/14 13:52:03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자세하게 설명나와있지만
공속패치의 이유는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많은 방법이 있는데
유독 효율이 좋은 공속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 패치를 결심했다입니다.

패치 방향은 DPS 계산방식 수정 VS 아템옵션 수치 감소 입니다.
일단 아템옵션수치 감소로 확정되는 분위기 인듯합니다.
문제는 패치방식인데
디아2가 그랬듯이 기존아템옵은 남기고 신규아템옵부터 패치를 하던가
전체 패치를 하던가 둘중한개일듯합니다.

살짝 전문적인 DB 테이블구조로 들어가면 
만약 A라는 아이템 공속이 14%일경우 DB에 저장될때 14라는 수치로 저장된다면
디아2처럼 아이템이 신 , 구로 나뉘게 될것이고
join, 즉 데이터가 연결된상태 14%라는 데이터저장이 아닌 예로 A급이니깐 A라는 데이터가 저장되고
마스터 테이블에서 A는 14% 이런식이라면 신, 구 모두 변경될것입니다.
어떻게 될지는 관계자만 알겠죠

일단 패치되면 공속이 너프된거니 크확과 크뎀 아이템의 시세가 요동치고
공속옵은 지금의 크확률정도의 2순위로 떨어지게 될겁니다.
신, 구로 나눠지면 구아이템의 가격이 미친듯이 뛰게될거구요

개인적으로 패치가 될거면 신, 구 구분없이 모두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은 팔리지도 않는 아시아라 최상옵 장화 무더기로 가지고 있어서
장화 공속적용되고 신, 구로 나눠지면 난 떼부자!...농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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