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꽃보다 할배의 쩌는 라인업
게시물ID : sisa_4411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거긴앙돼형아
추천 : 5
조회수 : 77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09/24 20:59:56
이순재

새누리당 전신 민자당 국회의원 역임 
사대강 광고로 정부 두둔

이어 이순재씨는 충남부여군에 사는 사람들을 만나 4대강 자화자찬성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이순재 : “늦가을 와서 날씨가 많이 좋아졌긴 했는데, 워낙 여름에 비가 많이 와가지고 작황들이 대략 어려우셨죠”
=임세묵 : “올해 60일간 비가 온거에요. 날이 좋은 날이 없이 비가와서 우리는 강변에 살고 있어 강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올해 4대강 하면서 수위가 얕아가지고 큰 피해없이 잘 넘어갔습니다”
=임병용 “전에는 강에 1급수에 사는 쏘가리라고 그것이 안나왔는데 지금은 쏘가리가 나와서 낚시꾼들이 몰리고 있어요”
-이순재 : “그렇습니까, 아이고 반가운 소립니다”

이순재씨는 이어 “옛부터 이런 말이 있습니다. ‘산에 나무가 무성하고 강에 물이 풍부하게 흐르면 우리 삶도 풍부해진다’고. 4대강 사업이 바로 그런 것 아니겠습니까. 유유히 흐르는 강물 따라 곳곳에 새로운 문화가 생기고 새로운 행복한 삶의 터전이 만들어질 겁니다”라고 격찬했다.

KBS는 “우리에게 잊혀졌던 강이 맑은 물소리 들려주며 우리에게 왔다”는 홍보영상의 마무리 내레이션도 방송했다.

http://m.mediatoday.co.kr/articleView.html?idxno=98036

오세훈 선거운동 도와주시고 암튼 새누리와 관련된게 많음

새누리당은 지난 9월 '문화가 있는 삶' 추진단을 발표했다. 문화예술계 인사가 참여했고 탤런트 최불암, 이순재 등이 자문위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누리스타'는 지난달 19일 출범한 연예인 유세단이다. 누리스타에는 가수, 영화배우, 개그맨과 중견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이름을 올렸다. 가수 현미, 설운도, 탤런트 심양홍,전원주,선우용녀, 개그맨 이용식 심현섭 등 120여 명으로 이뤄졌다.

이들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7일부터 박근혜 당선자의 전국순회 유세 현장에 함께하는 등 단순한 지지뿐 아니라 선거운동에도 참여했다.

http://m.media.daum.net/m/entertain/newsview/20121220101804410?newsid=20121220101804410

백일섭 

이명박때 공기업 시외이사로 7000만원 취득

http://www.news-pl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45

이서진

진짜 꽃인 이사람임 무려 일본 극우 꼴통중의 꼴통단체 사사카와 재단의 홍보대사ㄷㄷ

탤런트 이서진 '일본 재단'
아래는 신문 기사의 일부이다.

14일 오후 3시부터 도쿄의 일본재단 본부에서 이서진과 사회복지 활동을 하는 공익 단체인 일본재단이 공동으로 창설한 환경기금 '렛츠 트리(Let's Tree)'의 출범에 즈음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서진을 비롯해 일본재단의 사사카와 요헤이(笹川陽平) 회장, 기금운영위원인 컬러 핑크 재팬(Color Pink Japan)의 전영선(全映宣) 회장, 그리고 제네시스(GENESIS) 그룹의 윤홍근(尹洪根) 회장이 참석했다.

여기서 애기하는 사사카와 요헤이 회장은 바로 사사카와 료이치의 아들이다.


사사카와 요헤이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받은 인물로 그의 인터뷰 기사 어디를 봐도 일본의 침략이나
수탈에 대한 사죄나 반성은 커녕 오히려 그 시대의 역사적 흐름을 정당화하는 발언을 여러차례했고
또한 아직도 새역사를 만드는 모임 의 핵심멤버들을 일본 재단의 임원으로 임명하고 있다.

http://impeter.tistory.com/m/1121

적어도 셋은 새누리와 ㅂㄱㄴ와 깊은 연관이 있다는것
어떻게 뽑아도 이런사람들만 뽑았는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