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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는 쓰레기 입니다.
게시물ID : smartphone_441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친일발끈해
추천 : 2
조회수 : 123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3/23 15:53:07
현금구매한, 그자리에서 뜯어 불량확인된 폰은 환불 못하고

불량 판정서 때오래요.  불량판정서 받으러 갔더니 개통 안된 폰이라 안해주겠데요.

다시 서울 판매자 찾아가니 영업정지 당했다고 안된다면서 지방에서 서울까지 오고가게 만들고.

상담원은 개통 후 30일 내에 교품 가능하다면서 안심시키고.

 정작  애플 서비스 센터는 10일 개철기간, 환불 기간이 아니면 폰 아에 못 쓸수준이 아니면  교품 안해줍니다.

해결도 못할 유격으로 터치할때마다 소리나는 것은 나중에 또 소리나는 테이핑에, 카메라 점은 기스가 남더라도 빼는  방법으로 수리를 해주며

또 통신, 와이파이 불량은 인정 못한다면서   as가 없는게 나은 수준


폰 뜯으려다

이전에 신도림센터에서 거부 이력이 남아있다고 처리 안해주고 되려 kt는 

kt 직원 말 듣고 30일 이내에 찾아 간 저에게 고객님이 빨리 안간탓을 우리에게 따지냐며 적반하장,



그러면서 비싼 요금제 유지 안하면 무조건 251000 위약금 물리겠다.


통화 품질 망은 엉망에 시골에서는 쓸 수 없는 수준에도  중기기 달고 안되면 우리 책임 없다.



이런 ㄱ 막장은 첨 봅니다.  미래부 신고 소용없습니다. 말안통하는 똑같은 kt 상담원과 통화하래요  .  한통속이에요.


현제 현금 주고 산 폰은 데이터 받아서 뿌리는 역할하고 정작 제대로 쓰는폰은 3년전폰 2달동안 요금만 20만원넘게 나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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