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이틴 "컴백 미루고 '믹스나인' 출연했지만 통편집"
게시물ID : star_4414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글로벌포스
추천 : 1
조회수 : 40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8/04/18 18:26:54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하이틴은 종합편성채널 JTBC '믹스나인'에 출연을 결정하며 컴백을 잠시 미뤘다. 자신들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한 멤버들은 열심히 준비했다. 그러나 '믹스나인'에서 성적은 좋지 않았다. 

"사실 하이틴이 신인이고 유명하지도 않잖아요. 우리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 보니 정말 열심히 준비했어요. 아무래도 팀 이름을 걸고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컸어요. 준비 정말 열심히 했지만 아쉽게도 통편집 당했죠."(은진)

"열심히 준비해서 그럴까요. 긴장됐지만 막상 오디션이 시작되니 즐겁게 했던 것 같아요. 적어도 실수하진 않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더 열심히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죠."(세아)

자이언티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회장 앞에서 오디션을 본 장면은 그렇게 통편집됐다. 네 명의 멤버 중 은진이 합격했지만 많은 가수들 속에서 카메라에 한번 나오기 힘들었다. 컴백까지 미루며 출연을 결정한 '믹스나인'. 이마저도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멤버들은 그래도 성과가 있었다며 웃었다.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2693657

믹스나인 남돌 4월 데뷔라더니 아직도 안한거 보면 통편집되었어도 오히려 잘된 듯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