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은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글에 대해 서술 하였습니다.
타 직업에 대해 비판적인 글도 다소 포함될 수 도 있으며 공략을 꼼수(버그,야메,가라) 등의 방법으로 작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에 대하여 부처님처럼 넘어갈수 있는 분들이 보았으면 합니다.
아니신 분들은 죄송하지만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수월평원을 넘어오고 나서부터는 사막처럼 철열쇠가 아닌 은열쇠가 드랍됩니다.
이 은열쇠는 수월평원 지역 던전의 보물상자를 열 수 있으며 이 보물상자에서는 오각 or 빛나는 오각 보석들이 드랍하게 됩니다.
이것은 많이 알지만 던전을 돌고난뒤 보물상자가 없는 던전 또는 최단기 루트를 모르시기 때문에 시장에 넘기시거나
혹은 인벤토리에 썩혀 두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은열쇠들을 제가 이제 보석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하여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은열쇠의 최고의 단기 루트입니다.
사진에 표시된 던전은 한 던전의 뒷문을 이용하는 던전입니다.
빠르게 경공으로 뛰어가신후 많으면 3명 인 쫄을 신나게 패주시고 잡으신뒤 상자를 까시면 됩니다.
오각 자수정은 시세가 떨어졌지만 당시 제가 알았을시 시세는 1금 이였지만 지금은 25은으로 떨어진 상태면 다만
빛나는 오각 자수정이 6금입니다.제가 이 노가다를 했었을 당시에는 은열쇠값이 25은 오각보석결정 시세 10은
오각 자수정 1금 25은 빛나는 오각 자수정 7금 30은 정도 여서 저는 여기 노가다로 200금 정도 벌었던거 같습니다.
현제에는 이방법이 꽤나 퍼져서 (알사람은 알고 모르는사람은 모름..) 시세가 폭락하여 돈벌이는 딱히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인벤에 열쇠 썩혀두시는 분들에게는 한번쯤 권하는 장소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을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