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 좀 이상한거 아닌가
게시물ID : military_444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한당무
추천 : 11/21
조회수 : 1043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4/06/22 17:54:46
옵션
  • 본인삭제금지
사살하거나 생포하거나는 말 그대로 현장지휘관이 판단할 문제고, 뭘 그리 사살을 주장하면서 흥분들 하는건지;; 
오유는 순하고 바보같아서 나쁜말 할줄 모른다는 일반적 이미지에 대한 반항심리로밖에 보이지 않네요.
이미지 제작용 허세가 아니고서는 이런 주장들이 주류가 될 수 없죠. 당장 오유에서 질 떨어진다고 욕하는 네이버뉴스 댓글들도 사살보다는 생포해서 자세히 조사해야한다는 여론이 압도적인데 왜 유독 오유만 이렇게 과열된 분위기일까요.
무관용 사살이 원칙이라 해도 결국엔 희생자 5명이 6명으로 늘어나는 결과밖에는 되지않고, 무조건 사살보다는 생포후 사건의 개요에 대해서 좀 더 면밀하게 조사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희생장병들 부모가족 따지면서 가족들이 얼마나 아프겠냐 탈영병 죽여라 하는 분들. 탈영병은 무슨 하늘에서 부모도 없이 혼자 뚝 떨어진 천애고아도 아니고 엄연히 부모님들 현장에 가서 열심히 설득하고 계신데 그걸 그냥 쏴죽이네 어짜네 하는건 이중잣대 아닙니까? 부모가족 다 있는 동료병사들 쏴죽인건 탈영병 하나로 족합니다.
직접 가서 쏴죽일것도 아니면서 살인의 책임은 현장에 나가있는 애먼 병사들에게 돌리고 자신은 강력한 처단을 주장하면서 얻을수 있는 쾌감만 누리는 꼴들이 마음에 안드네요. 

반대를 먹이든 욕플을 남기던 이유와 입장은 확실히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