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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hstone_445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밬킈★
추천 : 0
조회수 : 41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1/19 02:58:27
준비물 제이나 선택 후
1. 핀리로 전사영능배끼기
2. 트루하트로 강화
3. 급사로 사제 전설 가져와서 영능 0코만들기
4. 콜다라 내놓고 무한 방어도
실험결과
ㅡ 폰스 기준, 턴 오자마자 영능 눌러대면
트루강화 방어도로 한턴 당 약
220가량의 방어도를 턴끝날때까지 올림
ㅡ 상대방은 영능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노즈 도르무처럼 법사 턴이 끝나도 자신의 턴에서 밧줄이 약 절반까지 남을때 되서야 행동 취할 수 있음
ㅡ 여기서 추가로 알게된 새로운 사실!
분명 밧줄이 타들어가다가
카드를 내자, 밧줄의 길이가 늘어남.
반밖에 안됬던 밧줄은 늘어났다가 다시 타들어가다가를 반복함.
아마도 이로인해
상대방에게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시간을 뺏긴다 하더라도
자신의 턴에 카드를 낼 경우 밧줄 시간을 주어준다는 걸 알 수 있음.
노즈도르무의 경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늘어나도 그 늘어난 걸 알아채리기 힘들었지만 이번 실험으로 알 수 있었음.
하지만 이미 법사의 체력은 방어도 포함 250에 가까움. 콤보만 완성한다면 거의.... 필승덱. 그리고 상대에게 짜증을 유발
(법사가 영능을 다 쓰는걸 눈으로 볼때까지 암것도 못함. 자신의 턴이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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