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넥슨 아이디를 잘못삭제했습니다.. 징징대도 될까요..
게시물ID : dungeon_4458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crapes
추천 : 4
조회수 : 7800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5/01/01 02:13:17
비슷한 아이디가 두개있는데.. 한 계정이 해킹당했길래.. 새해도 됐는데
속 시원하게 삭제해버리자! 하면서 삭제했는데 잘못삭제해버렸습니다......
정말 1년간 공들여 키워서 만든 크리에이터 80과...
오늘 애프터 크리스마스 이벤압사서 이쁘게 키운 엘마 64....
저축캐 피로도 다써가며 힘들게 키우고있던 여런쳐 46....

아이디도.. 진짜 공들여서 짓고.. 컨셉맞춰서 하고있었고...
이제 방학시작이라서 친구들과 불태울준비만 하고있었는데....
진짜 한순간에 다 날라가버렸습니다...
네 제가 멍청하고 진짜 멍청한새낍니다.. 마지막까지 그걸 확인을 못해서..
진짜 삭제하자마자 한 2분간 머리가 멍해져서 복구해야되 복구해야되하면서 복구방법을 샅샅히 뒤져봤는데도 아무데도 복구가 가능하다곤 안나와있고.
삭제하자마자 이메일로 그동안 감사했다고 넥슨에서 이메일이왔는데..
삭제와 동시에 아이템이 날라가고.. 복구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저 진짜 여기까지 징징거렸는데도 한번만 더 징징거리겠습니다..

1년간 진짜 고생해서 크리에이터 키웠었는데... 내 모든 추억들이 다 거기있는데..
크리에이터한테 삼바이벤트때 있는돈 없는돈 모아서 아바타라는걸 처음 입혀줬었고.. 마스터 칼레이도박스 뿌릴때..
그당시 68렙이던 크리에이터.. 깜발 껴주겠다고 돈 힘들게 모아서 제일 구린 최하옵 깜발 하나샀어도..
마칼박 지르고.. 3제련까지 힘들게 올렸고... 크리에이터.. 이계를 가는 직업은 아니지만
같이 키우던 친구들과 이계라도 돌고싶어서 몇일전부터 한창 같이 이계도는 재미 붙였었는데..
그리고 우리 엘마.. 만들어놓고 초반에 힘들어서 고생하다가.. 이번 이벤트로 레벨 많이올리고, 3개월간 고생해서 받은 교내 대회에서 받은 상금
어제 막 질러서 엘마 애프터 크리스마스 패키지 입혀줬었는데... 이제 딜 잘나오고.. 컨트롤도 어느정도 잘되서.. 진짜 좋아했는데...
그리고 이번 저축퀘로 만든 여런쳐.. 그리고 내가 애정을 많이 주진 않았지만 버서커, 여귀검, 남런쳐..
특히.. 크리에이터는.. 1년간 애정을 쏟아부은 캐릭터라 더욱 아쉽고..
엘마..... 진짜 2차각성 못보고 삭제해버린게 한이다.... 이번 애프터 크리스마스.. 아바타 입혀서 진짜 이뻤는데.. 내딸같았는데..

저번에 마왕 만렙찍고 마왕 딜 진짜 잘나온다고 자랑하고, 이번 저축퀘 이벤트때 같이 여런쳐를 키우는 입장에서 서로 여런쳐가 힘들다고
의지하는 친구 하나..
날 던파의 세계로 끌어왔고 3년간 친구며.. 힐더섭에서만 놀다가 카인섭에서 다같이 시작해서.. 베매와 아수라등등 여러캐릭터를 키우는 친구 하나..
정말 미안하다.. 내가 병신짓을 저질러서.. 같이 이계도 재밌게 돌고있었는데.. 다 없어졌네.

던파에 지금까지 지른돈 8만원도 한번에 날라갔고..
방금까지 강화 하나 터졌다고 엄청 슬퍼했는데.. 갑자기 격이 다른 슬픔이 몰려오네요..
하... 진짜 아쉽습니다... 정말.. 슬픕니다... 진짜 눈물만 나려고하네요...

아...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