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 좀 하겠습니다.
일도양단 서버에서 무림맹을 하면 그저 혼천교에서 일반몹A로 취급당하며 죽어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거거붕 돌 당시까지만 하더라도 혼천교쪽 고수(레벨 36 암살자)분에게 도움을 상당히 받았고, 그 이전 백귀작했을때는 혼천교 검사한테 명인의 역병검을 받아서 거거붕돌때까지 요긴하게 썼습니다.
즉,저한테 혼천교에 대해서 아무런 편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무림맹으로 시작하니 이게 웬걸 세력퀘스트를 할려면은 어김없이 2대1,3대1 심하면은 6대1로 와서 퀘스트 못하게 방해하고,죽이고 그걸 이겨내면은 바로 부모님욕까지 하더군요. 이기면은 부모님욕하고 지면은 손고자라 놀리고
처음에는 강간당하다시피 당했습니다만,어느정도 버티고 있으니 갑자기 레벨 45 만렙들이 와서 절 죽이더군요.
이게 맨날 반복되다 어느날 우연치 않게 예전에 만난 거거붕돌때 도와주시던 암살자분을 만나게 되어 이야기하게 되었는데,현재 혼천교에 사람이 너무 많이 많이 몰리게 되어서 멘탈이 쓰레기같은 사람들까지 모이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덤으로 그분을 비롯한 만렙 몇십분들이 현재 무림맹으로 이적했습니다. 왜냐고요? 혼천교가 너무 쓰레기같아서(정말 이게 이유임)
어느날 퀘스트를 전혀 진행못하게 되니까 너무 화가 나서 부대를 편성해서 치유의 샘을 점령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왜 물어본적이 있습니다.
'왜 영기교환도 안되는 곳에서 이짓을 합니까?'
라고 물어보니
'니들은 그저 일반몹이잖아? ㅋㅋ'
라고 대답합니다.
이게 답입니다. 혼천교든 무림맹이든 병신이 있는것은 사실이지만,세력균형이 안맞아서 현재 일도양단 서버의 혼천교는 완벽한 사파가 되었습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ps.제발이지 죽을 각오가 없으면은 덤비지마,괜히 부모님 욕하지말고. 정말 어쩌다가 만나게 되면은 전신성형수술 시켜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