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북풍이 불어온다~
게시물ID : humorbest_4464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쥐루~사!
추천 : 43
조회수 : 3190회
댓글수 : 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2/28 16:17:04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2/28 14:04:37
北, 갑자기 박근혜 맹비난 "독재 근성 천성으로 타고나"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북한이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에 대해 “독재적 근성을 천성으로 타고났다”며 28일 맹비난하고 나섰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유신 독재의 망령이 떠돈다‘는 제목의 글에서 “그는 자기 출신을 부끄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랑으로 여긴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노동신문은 “4월에 있을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새누리당이 박근혜의 수중에 완전히 장악됐다”며 “박근혜의 독단과 전횡은 사람들을 놀래운다”고 밝혔다.

신문은 “박근혜가 유신 독재를 공공연히 미화하고 (유신의) 부활을 시도한다”면서 “남조선에서 박근혜가 보수정치의 전면에 나서자 역사의 기슭에서 꺼져가던 유신 독재의 잔당들이 기세가 올라 도처에서 고개를 쳐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며칠 전 박정희기념관을 개관한 것에 대해서는 `남조선 언론’을 인용, 박 위원장이 기념관을 선거에 이용한다고 주장했다.

또 박 비대위원장이 “북이 도발하면 단호히 응징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하며 “박근혜는 북남대결에서도 악명을 떨친다. 그가 아무리 ‘변화’와 ‘쇄신’의 화려한 면사포를 써도 파쇼적이며 반통일적인 유신의 혈통을 이어받은 자기의 본색을 감출 수 없다”고 비난했다.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20228000310

니들은 좀 닥치고 있었으면 좋겠다

박근혜는 김정일 아들놈한테 뒤통수 맞았네

아버지를 희생해서 그렇게 띄워줬는데 ㅠ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