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궁지에 몰린 박근혜.새누리. 조만간 초대형 사건이 터질듯 싶다
게시물ID : sisa_4465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율라뽐따이
추천 : 15
조회수 : 1041회
댓글수 : 49개
등록시간 : 2013/10/21 19:14:49
난 점쟁이도 아니고 미래를 예측하는 예언가도 아니다.그러므로 지금부터 내가 쓰는글은 소설이니 펙트는 배제하기 바란다. 

새누리의 정통성을 거슬러 올라가면 근대사를 아울러 일정 감정기까지 올라가야 할것이다.그들은 조선이던.일정 감정기던.대한민국이던.공통된점은 늘 기득권을 유지 해왔다는 것이다. 

때론 스스로 친일에 잎장섰으며 때론반공을 기치로 애국 보수로 변화 하기도 했다. 마치 카멜레온과 같았다. 

과거 저들의 기득권이 흔들렸을때 위기 대책을 종합해보면 타결책은 늘 똑같았다.그 단순한 타결책에 순진한 국민은 매번 속아왔었다. 

국정원 사건.... 새누리 및 박근혜의 타결책을 한번 점쳐보자 
우선 북한과 관련된 초대특대형 사건이 터질 확률이 매우높다.그 만큼 파급 효과가 크기 때문에 저들에게는 좋은 먹잇감일 것이다. 

우린 군사 독재시절을 회상해야 할 것이다.정권이 흔들리게 되면 없는 간첩도 잡혔고 잘 날라가던 비행기가 떨어지기도 했고 연예인들의 마약 사건이 터지기도 했다. 

뉴스는 뉴스가 덮는다는 말이있다. 

물론 이 모든 내용은 반 사실적 소설이다.그러므로 정확한 사실적 팩트는 아니니 너무 깊게 받아들이진 말길 바란다.만약 소설 내용처럼이라면 조만간 초특대형 사건.사고가 떠질것이라 본다.그러고도 남을 인간들이다. 

그좋은 예가 국정원의 대선개입 사건이다.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저들은 어떠한 일도 벌일 집단 들이다. 

그동안 우리는 이러한 사건을 한 두번 겪어본것이 아니다.두번 다시 속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상 뽐따이가 쌀 톨좀 던져보았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