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databox_449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노이탕★
추천 : 19
조회수 : 3155회
댓글수 : 70개
등록시간 : 2014/12/28 15:24:23
어서오세요! 애게의 행사인 <이작소> 투표소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2월 8일(일요일) 오후 9시까지 각 참가자분의 추천글을 읽고,
종목별로 여러분이 가장 잘 썼다고 생각하는 추천글을 골라 표를 주실 수 있습니다. (최대 2개 까지 가능합니다.)
종목은 애니메이션, 그리고 라이트노벨+만화+웹툰 으로 2가지가 있습니다.
이작소 참여자 수가 많아져 투표자의 부담도 늘어났기에 이작소 글들의 반만 보고도 평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종목별로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3명까지의 등수를 공개하고, 그 이외의 분들에 대한 득표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손으로 직접 최고의 추천글을 골라보세요!
1. 제 4회 <이작소>의 투표에 참여 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투표소)에 들어가셔서 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2. 이 게시물에 댓글로 본인이 투표했다는 사실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투표 끝!
투표 규칙
0. 투표는 2월 2일 0시부터 2월 8일 오후 9시까지입니다.
1. 투표는 애니메이션///라이트노벨, 만화, 웹툰 2가지 종목으로 진행됩니다. 투표는 종목별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하나만 해도 되고, 둘 다 하셔도 됩니다. 결과는 종목별로 3위까지 공개합니다.
2. 종목별로 작품을 최대 2개까지 골라 표를 줄 수 있습니다.(1개도 가능합니다.)
3. 투표에 참여하실 땐 첫 빈칸에 본인의 오유 닉네임을 적어주시고, 이 게시물에 [투표했습니다!]는 댓글을 남겨주면 바랍니다.
4. <이작소> 참가자도 투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인의 글에 표를 줄 수는 없습니다.
5. 아래쪽 답란에 참가자분들의 글에 대한 의견을 적어주실 수 있습니다. (예시ㅡ노이탕 : 이 사람은 글이 너무 빽빽해 보기 힘듬)
이작소 참여자분들은 서술형 답란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신다면, 해당 참가자 분에 대한 의견을 모아 보내드립니다.
6. <이작소>는 훌륭한 작품이나 본인이 좋아하는 작품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훌륭한 추천글을 고르는 것입니다.
훌륭한 작품이나 본인이 좋아하는 작품의 추천글이라면 더욱 엄격한 눈으로 평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2가지 종목에 모두 포함되는 작품의 경우(애니메이션화 된 라이트노벨 등), 2가지 종목 투표에 모두 등록하되 순위권에 들 경우
등수가 더 높은 쪽만 인정합니다. 이때 표는 종목별로 따로 계산합니다.
제 4회 <이작소> 참여작 목록
:: 애니메이션 ::
[이작소](스압/약스포)진리를 본 자에겐 대가가 따른다 ,강철의 연금술사
[이작소/bgm]우리는 '삶'을 소중히 여기는가.. 'Blackjack'
[이작소] (스포) 걸즈&판처, 2012년 가을의 예상치 못한 다크호스
[이작소/BGM] 퀄리티는 참 좋은데 -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이작소,♬』The Big-O……망각의 도시, 신의 이름으로 주조된 로봇
[이작소]소녀의 꿈을 등지고 싸운다 [셀렉터 인팩티드/스프레드 위크로스]
[이작소]평범한그녀를 메인히로인으로만들어라! 시원찮은 그녀를위한 육성방법
[이작소/BGM] 진실을 알기 위해 싸우는 소녀의 이야기, 킬라킬.
이작소/BGM] 내 노래가 비가되어 당신에게 [그럼에도 세상은 아름답다]
[이작소] (BGM/사진多) SF 성장드라마, <취성의 가르간티아>
<이작소>이 동료들이 여기서 만났다는 것, 그것이 이 이야기의 기적
[이작소] 정말 죄송하지만 진짜 짧게 소개합니다, 언덕길의 아폴론
[이작소] SOS가 들려! 아이돌마스터 제노그라시아
[이작소] 용자경찰 제이데커: 무엇이 1.09%의 인간성을 정의하는가?
[이작소]아무도 믿을 수 없고 우리에겐 폭탄이 있다 Btooom!
[이작소] SF액션 -시도니아의 기사
[이작소] BURST LINK! 액셀월드
[이작소/BGM] 가장 아름다운 거짓말, 4월은 너의 거짓말
[이작소](BGM,약스포) 느슨한 청춘 낙서! 너와 나.
[이작소/브금/19] 침은 미래를 이끌어나갈 모에요소<수수께끼 그녀 X>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