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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 서버 로드호그 갈고리 너프 개선할 예정
게시물ID : overwatch_449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Flextool
추천 : 5
조회수 : 1237회
댓글수 : 26개
등록시간 : 2017/01/08 17:56:07
세줄요약
1. 현재 PTR에 적용된 갈고리 2.0의 LOS(Line Of Sight)에 문제가 있어 개선 중
2.갈고리에 걸린 상대가 느려지게 하는 방안을 실험중
3.180도 턴해서 상대방을 낙사시키는 것에 대해서는 최대 70도까지만 돌아가게 조정할 예정이라고 함.

국내/해외 오버워치 관련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문제가

재기되었던 "정상적으로 갈고리를 맞췄음에도 불구하고, 회수단계 LOS(Line Of Sight)에 엄폐물이 있을 경우 갈고리가

무조건 풀려버리는 현상" 관련해서 개선 예정이라고 합니다.

112.jpg


<이에 대한 Geoff Goodman(수석 디자이너) 의 답변>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77&l=4611#csidxe22faab1b0c22d4a0b111d0f725ad45
<이에 대한 Geoff Goodman(수석 디자이너) 의 답변>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77&l=4611#csidxe22faab1b0c22d4a0b111d0f725ad45

이에 대한 오버워치 수석 디자이너 "Geoff Goodman" 의 답변


113.jpg


추가로 갈고리 적중 후 180도 회전에서 낙사를 시키는 것에 대한 답변


1124.jpg



블리자드 측에서도 현재 갈고리 2.0이 갈고리에 걸린 상태로도 3~4M이상을 움직일 수 있고, 그것을 통해 갈고리를 무효화 시키는 것이

문제라는 것을 인식했나 보네요. 제대로만 고쳐서 나오면 예전의 팔다리 다 잘라버리는 너프가 아니라, 적당한 수준의 너프가 될 것 같네요.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77&l=4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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