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지금부터 브론즈 입롤러가 싸제끼는
쓰래쉬가 OP인 이유입니다.
여러분 쓰래쉬 하세요.
1. Q 혹은 그랩 혹은 사형선고 혹은 낫던지기
이게 완전 미친 스킬인게요...
블리츠크랭크의 Q그랩에서 따라오는 '데스그랩'에 따른 리스크는 확 줄이고
(블리츠크랭크의 그랩은 상대를 잘못 당길시 몰살로 이어지는데, 쓰래쉬는 속박의 개념이 더 강하죠)
날아가느냐 마느냐를 선택하는 시스템으로 인한 플레이상의 활용도 증가
즉, 걸어보고 "어? 괜찮겠다?" 하면 날아가서 E 혹은 R 로 연계
걸어보고 "어? 이거 좀 아니다?" 하면 Q 걸린채로 도주 (스킬을 사용중에 움직일 수 있습니다)
네? 못맞추면 쓸모가 없다고요?
어차피 롤 논타겟 스킬이 다 그렇죠 뭐........
2. W 혹은 랜턴 혹은 어둠의 통로
이녀석 또한 미친 스킬이죠
원거리에서 아군을 당겨오는 역할도 가능하고
시야 확보를 위한 투척도 가능하고
영혼 수집도 가능하며
쉴드까지 쳐줍니다.
그리고 AP 계수가 있어서
영혼을 모을때마다 쉴드가 증가됩니다.
.......미친거죠 껄껄껄
심지어 한타때 W로 쉴드만 쳐줘도
어시가 꼬박꼬박 들어온다니까요?
하늘에서 돈이 떨어져요
심지어 소라카 힐처럼 타이밍 봐서 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한타 시작한다 싶고 아군이 좀 모였다 싶으면
거기다 던져두니 돈이 벌려요
우와.........대다나다
3. E 혹은 밀쳐내기 혹은 당기기 혹은 사슬채찍
이녀석은 무려 대단한게
'밀어내기'와 '당기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즉, 우리 팀원에게 불리한 상대는 밀어내면 되고
우리팀원에게 유리한 형세면 다 당겨버리면 그만이죠
심지어 궁스킬에 밀거나 당겨서 강제 슬로우까지 걸어주면
우왕ㅋ 굿ㅋ
물론 잘못 밀면 우리팀이 킬을 놓치는 경우가 생기고
잘못 당기면 우리팀이 불리하게 되는 경우도 생기지만
뭐 어때요
어차피 죽을놈은 죽고, 살놈은 살아요
4. R 혹은 궁 혹은 영혼감옥
자 무려 99퍼센트 둔화입니다
99퍼센트
둔화 수준이 아니라 일시 속박이죠
멋있습니다
오각형의 영롱한 감옥이
뙇!!!!!
그냥 멋있어요
멋지지 않나요?
적이 어떻게든 감옥에 안부딛치려 하지만
감옥에 안부딛치면 한타 성립이 안되요
부딛쳐요
굳어요
우리가 쳐요
녹아요
그 와중에 쏟아지는 어시스트
5. 그렇다면 어째서 쓰래쉬를 해야 하는가
부끄러운 비교입니다만
본계정과 부계정 (닷지가 필요할떄마다 닷지하고 한번씩 돌아가며 돌립니다)
분명히 같은 사람이 돌리고요
같은 손입니다.
같은 그랩이라 생각하시지만 블리츠크랭크는 쓰래쉬와 많이 다른거 같아요.
어차피 한사람몫을 하진 못하지만
레오나보다 공격성능이 좋았고
레오나보다 수비성능도 좋았죠
무려 그 튼튼한 레오나보다!!!!!!!!!!!!!!!
그러니 여러분 쓰래쉬 하세요
두번하세요. 세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