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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패치 안하는거 같죠???
게시물ID : hstone_450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조라
추천 : 3
조회수 : 441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2/20 20:42:32
아니 못하는 겁니다
지들도 이렇게 흥 할줄 몰랐거든요

유니티엔진의 가장 장점이 뭡니까??
가볍다 아닙니까???

모바일에서 조차 가볍게 돌아가는게 유니티엔진의 장점인데

지들끼리 게임하다 만들어보자 해서
유니티 엔진으로 대충 만들고 출시한건데 대박이 난겁니다

아마 프로그램 내부에서 하도 엉망진창으로 짜놨기 때문에 
손도 못대는겁니다

관전버그? 
턴종료 버튼에 서식하는 하수인들??

얘들이 몰라서 패치안할까요??

못하는겁니다 이 븅신들은

그걸 야생이니 정규니 나눠버린거고

자신없으니 그 대책으로 저 지1랄들 하는거죠

돈독도 올랐고


여태까지 유니티엔진 게임이 이정도로 무거운건 하스스톤이 처음입니다

피씨던 모바일이던

프로그래밍이 해결이 되었음 진작에 바꿧을껍니다

밸런스팀이 4명이라구요???

할 수 있는게 없으니까 4명이죠

백날천날 밸런스 맞추려고 하면 뭐합니까

밸런스 맞출려고 하면 게임이 뻑나는데

진심 이 게임은 처음부터 다 갈아 엎어야 합니다

절말 처음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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