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주 "與 김진태, 해외동포 협박..일베의 지존 답다"
게시물ID : sisa_4509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機巧少女
추천 : 3
조회수 : 675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11/08 18:40:48
출처 :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newsview?newsid=20131108174906642

민주당은 8일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 프랑스 방문 당시 파리에서 '촛불시위'를 한 한국인 유학생과 교포들에게 "대가를 톡톡히 치르도록 하겠다"고 말한 것과 관련, "'일베'의 지존 답다"고 비꼬았다.

민주당 허영일 부대변인은 논평에서 "김 의원이 박 대통령 프랑스 방문시 시위를 한 해외동포들에게 대가를 치르게 하겠다는 협박을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허 부대변인은 "김 의원의 대통령 수행 이유가 불분명했는데. 수행목적이 대통령 '심기관리'였음을 오늘 확인했다"며 "박정희 전 대통령에게 차지철이 있었다면 박근혜 대통령에게는 김진태 의원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특별수행원 자격으로 박 대통령의 유럽 순방을 수행 중인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지난 2일 파리에서 있었던 국가기관 선거개입 의혹 비난 시위와 관련, "이번에 파리에서 시위한 사람들,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도록 하겠다"며 "채증사진 등 관련 증거를 법무부를 시켜 헌법재판소에 제출하겠다. 그걸 보고 피가 끓지 않으면 대한민국 국민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