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호그 갈고리 좌우 판정 상승/엄폐물 뒤에 반쯤 걸쳐서 숨어있는 영웅은 기존과 같이 끌려옴 기존에 문제가 되었던 상단 판정은 그대로 너프(머리채 끌어당기기는 안됩니다.)
그랩 적중당한 적은 느려짐(공중에서도) 정상적으로 갈고리 적중 후 점프나 스킬로 갈고리를 강제로 끊는 일이 적어짐/ 일단 정상적으로 갈고리가 적중했다면 점프나 스킬을 사용해 가는 기둥 같은 곳 뒤로 숨어도 끌려옴
아나 수류탄 지속시간 4초로 감소 솜브라 해킹 쿨 8초로 감소
호그 갈고리는 기존의 벽을 뚫고 끌어오거나, 머리채 끌어오기, 스킬로 회피를 했어도 후한 판정으로 적을 끌어올 수 있던 것을 너프하고, 갈고리 적중 후 호그 앞으로 끌어오는 거리를 줄여서, 갈고리에 적중당할 경우에는 "네가 엄폐를 못해서 맞은거니 그냥 죽어라" 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