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경마의 경우 단편적인 정보와 게임이 끝나야 알수있는 정보의 진실 그리고 그 정보는 오직 자기만 알 수 있었다는 점에서 어느정도 블러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게임의 경우 정확한 정보-뭐가 오르고 뭐가 떨어진다- 5분마다 확인할수 있는 진실- 총 24번의 게임에서 한번의 블러핑은 그렇게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또한 그 게임은 각각 별도의 게임이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두사람이 정보를 공유한다는것-한사람이 블러핑을해도 다른사람이 진실을 말하는순간 바로 들통이 나죠. 굳이 비난을 받으면서 금방 들통날 거짓말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정도 라고 봅니다.
세가지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정보를 둘이 보기 때문에 정보의 확산속도가 너무 빨랐다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