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분
[단독] 與 '박원순 대항마' 6명 뽑았지만.. 가상대결서 맥없이 밀려 | Daum 미디어다음
새누리 맴버
김황식, 정몽준, 안대희, 진영, 조윤선, 홍정욱
새누리당이 내년 지방선거에서 박원순 서울시장과 맞붙을 대항마를 찾기 위해 김황식 전 국무총리 등 6명의 후보를 선정해 여론조사를 실시한 것으로 확인됐다.
.....
가상 대결 결과, 박 시장이 40%대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새누리당의 잠재적인 후보들을 압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후보군으로는 박 시장과 맞대결조차 힘들다는 분석이다.
.....
이 같은 조사 결과에 대해 여권 고위관계자는 "현재 시점의 박 시장 지지도는 허수"라며 "선거가 공식화하면 박 시장의 허구적인 이미지가 드러나 거품이 사라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나 다른 관계자는 "여권이 불리한 구도가 고착화될 수 있기 때문에 조사 결과를 불문에 부치고 있다"고 해석했다.
......
6명 외에 당내에서 거론되는 후보들로는 원내에서 정우택(3선·충북 청주상당) 의원과 김종훈(초선·강남을) 의원이 있고, 원외에서는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이혜훈 최고위원, 원희룡·나경원 전 의원 등이 물망에 오르고 있다.
---------------------
새누리 여론조사 결과 6명과 붙어도 박원순은 40%대 지지 나머지는 그냥 구석으로 찌그러짐.
그래서 정우택, 김종훈, 오세훈, 이혜훈, 원희룡, 나경원까지 염두해 두고 있음..
박 시장의 지지도는 허수 이고 거품은 사라질것임(새누리 주장) 그래도 여론조사 내용은 새누리에게 불리하니 비밀로 하기로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나이퍼 박은 자신도 모르게 새누리 6명을 이미 저격하였군요
그래도 모르니 긴장은 놓지 말고 투표 꼭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