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자주 나오는 말인데 특히 신이계 검대같은데서 다단히트계랑 한방딜이랑 차이가 많이 나잖아요
때리면 방어력 올라간다. 한방에 못잡으면 보통 패턴봐야 한다... 그리고 특정몹은 특정속성 올저항... 데미지 1씩만 들어가고
이런 벨런스좀 신경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여메카를 봐도 다단히트계 상향은 쉽지 않죠. 어떤 직업은 한방딜도있고 다단히트도 있어서
잘못 상향하면 쿠노처럼 오벨되고요.
그래서 기본 시스템같은거 좀 손대서 차이를 줄였으면 합니다
예를들어 솔도같은애들은 명속제외 속성저항 만땅인데 이런애들 다른 속성으로 치면
무시된 데미지가 누적되서 특정 데미지 이후로 10초간 그 속성저항이 반으로 준다거나
다단히트도 누적 데미지와 타격수가 어느정도 되면 증가된 방어력이 일정 시간동안 줄어든다거나 하는
벨런싱이 좀 필요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