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갔다가 분통이 터지는 일.
게시물ID : smartphone_454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고민
추천 : 2
조회수 : 50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8/03 13:38:31
저번주 월요일날 갤럭시 s7 엣지를 샀습니다.
아이폰 쓰다가 그거를 쓰는데,

몇일 있다가 게임좀 하다 보니 갑자기
액정이 나가더군요
액정이 나간다라기 보다는.......
까매지면서 지지직 거리는거처럼 다 가려지고 아무것도 안눌러지고..

홈키 누르면..... 다시 홈 화면으로는 오는데 앱 아무거나 실행하면 또 그러고.......

껐다 키니까 되드라구요...그래서 그냥 넘어갔는데

그 후로 두번 정도 더 그래요..
뭔가 열이 있으면 그러다가
열이 좀 식으면 돌아오는거 같기도 하고..

2주 내에는 교환이 가능하다길래
오늘 서비스 센터를 가져갔더니,,
지금 상태가 멀쩡하다고 재현을 해달라는거에요,

아니 그래서 쓰다 보니까 그런건데 내가 어찌 아느냐! 했더니

그럼 교환 신청을 못한데요 ,,,,,, 체크 해서 뭔가 잘못된게 있어야 본인이 그걸 사유로 넣을수가 있다고..

저보고.. 그 증상이 재현되면 동영상으로 찍어오면 그걸로라도 넣어보겠데요.....
그래서 도리 들고 왔습니다..근무중에 갔다온건데........

그래서 지금 회사 와서 재현해볼려고 동영상 틀어놓고 열받게 하고 있는데,,

참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네요,
다른사람 핸드폰 빌려다가 재현되면 동영상 찍어보려고 대기중인데.......

이것도 넣어본다는거지 안될수도 있데요
그리고 일요일이면 2주가 되는데,
그때까지 못찍어오면 교환신청도 못한데요..

아 짜증나네요..저같은 분없나요 ㅠㅠ  그냥 쓰라는건지 몬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