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머리를 좀 굴려보았는데, 도무지 답이 나오질 않네요.
코어는 200개가량 남았으니 코어부담이 심하진 않은게 다행이긴 합니다만.
일단 현재 1,2 제대입니다.
1제대는 전부 다 4링, 2제대는 곧 4링 달아주네요(60중~후반)
지금 생각이 많아지는게, 희소종도 제법 먹어서 딱히 썩히기보단 렙업을 좀 해볼까 해서입니다.
5성부터 3성 보유현황입니다.
나머지 3성은 FNC, 스콜피온, 스텐mk2, m14, m1개런드, sv98,stg44,mac10입니다.
일단 전 최우선적으로 WA2000을 노릴 생각이기에, 추후 추가될 총은 RF정도밖에 없으리라 생각되네요.
지금 고민이 많아지는게.
1제대는 애정으로 리엔필드를 넣어줬지만, G41도 RFB도 FAL도 있는데 3AR이 어떨까? 하는 고민에서부터 출발했습니다.
일단 머리를 좀 굴려본게..
각각 1,2 제대입니다.
1제대같은경우 리베롤을 빼고 FAL이나 RFB를 넣어도 상관없겠다 싶긴 합니다.
5성추가된건 2개이고, 4성이 두개이긴 하지만..코어부담은 조금 덜 하겠네요.(문제는 흥국이가 빠져버리면 코어부담이 너무 세서....)
어거지로 mg를 넣어볼까 했으나, 무리라고 생각되서 일단 보류중이구요.
중제조 10번하면 주는 샷건과 조합해보고싶으나 자원이 없어서 당장은 무리네요.
말씀드렸다시피 와짱을 먹어야 하기에(...)
2제대는 와짱이 나와준다면야 m14빼고 넣어주면 그만이라 생각됩니다만.
웰장군이나 그리즐리가 탱을 선다는것도 좀 불안요소이긴 하네요. 발터 빼고 그리즐리를 넣어볼까도 고민중입니다.
애초에 제가 알기론 라플조합은 보스전병기라 생각되는데
문제는 지금 제 제대가 야간가면 힘을 못써서(1-4까지만 가봤습니다.) 어거지로 RF제대로 클리어했습니다.
고민인게, AR제대를 편성해줘도 야간에선 힘이 좀 빠질테고
2제대는 특정상황 아니면 힘이좀 빠질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코어부담생각하지마시구 조언을 좀 들어보고싶네요 ㅠ_ㅠ
(여차하면 춘전이 등 남은 4성 싹 갈아버려도 된다 생각하니까요.)
말씀드렸다시피 MG나 SG이 필요하다곤 해도 와짱 먹기 전까지는 RF식만 돌릴겁니다.(엄격.근엄.진지.단호)
정리가 좀..잘 안되는데
지금당장 바로 부랴부랴 키울 생각은 없고, 최소 현재 제대 90이상 찍어주고 난 다음 이야기같네요.
다만 지금부터라도 슬슬 레벨업을 해 줄 생각이라(모의, 작전보고서, 거지런에 끼워팔기 등) 뭐부터 우선해서 키워봐야할지 생각이 많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