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건의 시작 : http://todayhumor.com/?animation_454578
대충 요약 : 제조사 스퀘어 에닉스에 피규어 고관절 작살났다고 도움 외쳤는데 스퀘어 에닉스에서 답장이 없음.
교환을 해주겠다. 니잘못이니까 교환 안댄다 라거나 뭔 아무 답장이나 줬으면 좋겠는데 한달이 훌쩍 넘을 동안 답장이 없음.
전에 보낸 이메일 확인 한거냐고 1주일 전에 다시 문의를 넣었지만 여전히 답장이 없음.
그래서 피규어 자가 수리도 못하고 박스에 쳐박혀서 책상 위에 올려져 있음...
매우 빡치는군요.
구매처인 오타쿠모드에 다시 도움을 외쳐봄..
애먼 파이널 판타지에 정이 떨어져서 걍 대미지 있는 상태로 팔아버릴까라는 생각도 드는 데 오타쿠모드의 답장을 기다려봅니다.
오타쿠모드는 고객서비스가 매우 혜자롭고 관대하기 때문에 무슨 해결책을 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