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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에서도 나왔고, 블로그에서도 g2 대량 터치불량 때문에 기존 g2사용자 무상수리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무상수리 시작이 2015년 9월 7일 시작이고 1년동안 한다고 기사에 나와있었거든요. 아직 유효기간이고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보니까 저희는 모르겠다는 말만 하네요?
블로그에서는 이 문제 때문에 무상수리를 받았다는 사람이 넘쳐나는데
기사랑 블로그가 거짓말을 하는건지 서비스센터가 모르는건지 허허;
lg는 전역하고 스마트폰 처음 사러갈 때 lg대리점갔다가 호갱잡히고 뒤늦게 일주일 안에 개통철회하러갔는데
소비자 보호원 신고해도 끝까지 철회안해주고 본사에서도 클레임 걸어도 부서전화돌리기만 해서
진짜 끔찍하게 기분나쁜 기업으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찜찜하네요. 헬지인건가요? 아니면 제가 잘못된 정보를 접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