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노블스카이 모험단입니다.
흔히 자살모험단이라고 불리는 그 모험단..
근데 전 거의 배메 하나만 해요.
제 배메입니다.
잡다한 에픽 보유, 크로니클 모든 셋트(무기제외) 보유, 창고에 차조 4700개..
크로니클 셋트 다 모으고도 의미없이 차조 모으고 있습니다.
저 차조도 차힘작 한 화추셋을 85렙으로 업글하고 남은겁니다.
멍청하게 고황증을 먼저 바르고 업글을 했죠.
제가 가진 캐릭터들 :
85렙 - 카이저, 얼티밋 디바, 염제 폐월수화, 저스티스, 프레이야, 마왕, 아슈타르테, 피스메이커, 크리에이터, 오버마인드, 이클립스, 지니위즈, 검마, 광호제, 스톰트루퍼, 세인트,
85렙 이하 - 노블레스, 아슈타르테(2), 빙결사, 암제, 독왕.
아바타 입은 애들 : 아슈타르테(클레압), 얼티밋 디바(레압), 저스티스(이벤압), 마왕(이벤압), 피스메이커(교불클압), 크리에이터(교불클압), 오버마인드(이벤압), 지니위즈(이벤압), 검마(이벤압), 광호제(교불4차 화이트), 스톰트루퍼(이벤압).
크로니클 :
모든 셋트 - 아슈타르테
6셋 : 얼티밋 디바(백투 6셋), 염제 폐월수화(넨증 6셋)
3셋 : 저스티스(런리3셋), 피스메이커(고대의 환수3셋), 광호제(블리츠 글린트 3셋)
균차 1부여 : 오버마인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메 빼고 모두 절탑쳐입니다. 이계도 안가요. 재밌어서 키우다가 만렙 찍고 이계 가기 시작하면 흥미가 떨어져서 안 합니다.
요즘 스톰트루퍼가 재밌어서 종종하는데.. 잘 안 해요. 주말에 시간 나면 구이계 가는 정도..
광호제는 쾨니를 옮겨서 키우기 시작했는데 하는 거라곤 나넨 비비고 뇌명쓰고 평타, 기공장이 다인 것 같아서 후회 중이고요..
명강성주 옮길걸..
그래고 가장 최근에 키운 광호제와 스톰트루퍼는 사실 노블 모험단 찍어서 배메 스탯 올리려고 키운겁니다.
지금도 배메 일톤가고, 구이계 1:1쩔 싸게 하고(가끔 오유공쩔하고), 8재련 기다리는 강기 캐고나면 할게 없어영..
대체 어떻게 캐릭터를 몇 개씩 이계돌고 레이드 돌고 일톤 돌고 하는거죠?
노블 모험단 찍으니 이제 더 이상 새로운 캐릭터 키울 생각도 없고 그러네요.
섀도우 댄서는 재밌으려나 모르겠네영..
그냥 내일 출근하려면 자야겠는데 급 생각나서 써봤어요.
다들 좋은 밤 되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