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피오나의 문제는 그지같은 기동력과 검오나의 경우 카운터에 치중된 플레이가 주를 이룹니다.
그 말은 보스가 피오나만 봐야 막고 카운터를 치고 이게 곧 딜링입니다. 그러나 파티플에선 어글이 튀고 홀딩기 연속으로 아마킥만 하릴없이 날리고 최근 시즌3레지나는 맹인검사인지 유저를 때리지못하는 상황에 딜링은 더욱 안습이 됩니다. 여튼 가장 큰 문제는 기동성과 느린공속 카운터에만 의존된 공격으로 많은이들이 원한건 구르기 상향(이동거리 증가 혹은 무적시간 추가) 평타 혹은 스매시중에 모션 가드로 캔슬 혹은 기본 모션 공속 상향 스매시 배율상향 평타이동거리 상향(기동성 측면) 이정도로 구분이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