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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팀매칭 문제 때문에 메르시 쟁탈을 더 선호해유..
게시물ID : overwatch_456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rie31424
추천 : 1
조회수 : 361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1/16 23:06:56
마찬가지 이유로 제일 싫어하는 맵이

아누비스/하나무라/볼스카야 B형 맵.



이런 맵들의 공통점은 에이 뚫리기는 쉬운데 비 뚫기는 오질나게 어렵다는 거. 

따라서 영웅 구성이 방어에 적절하지 않을 경우 (호그+디바+위도우+겐지+메르시+젠야타... 뭐 이런 거)

2점 선취 당하고, 공격은 어떻게 B를 다 뚫어야 하는지 숨이 턱턱 막혀요.

팀원이 중심을 잘 잡고 비거점에 잘 서야 하는데
틈만 나면 돌진하다가 잘려서 다 우르르 먹히는  거 보면서 진짜 발암에 스트레스 잔뜩에

이건 비유하는 게 아니라 위장 어딘가에서 쓴물이 우러나온 게 한 두 번이 아니고
수백번을 될 것 같습니다.

"모이세여"
"뭉쳐여" 부활있어요. 나가지마세요
"리스폰 꼬이게 하지마요. 왜 적을 일부러 죽이려 해여. 나가지마여 제발좀"
이 소리만 골백번 넘게한듯.



그래서 이런 맵들은 팀 피지컬이나 마인드에 너무 휘둘림.








쟁탈에서 쓰는 메르시의 회피 스킬 같은 거 하나면 모든 맵에서 다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쟁탈맵은 힐러에게 교육 가치가 높은 맵인데다가 

그만큼 파일럿의 기량에 힐의 효율이 결정되는 정도가 크기 때문에 팀원에 휘둘리지 않고 어떻게든 비벼 볼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하나무라 형 맵과 같이 폐쇄된 상태로 공격하자마자 족족 죽어나가는 답답한 맵과 달리 뛰어다닐 수 있어서 재밌음...

하나무라 진짜 별로입니다. 그 맵은 이겨도 ... 맵 삭제 좀 했으면...


이길 때 10점 오르고 질 때 30점 까여도 좋으니까 평생 쟁탈맵만 주구장창 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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