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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밸런스 패치 '고려' 목록
게시물ID : starcraft2_456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환상기억합금
추천 : 3
조회수 : 753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3/09/25 11:29:00
http://us.battle.net/sc2/en/forum/topic/10038734466

무기고 지상,공중 공업 통합
거머리지뢰 스플래쉬 반경 1.75에서 1.1로 감소
공성전차 시즈모드 공격 주기 3에서 2.7로 감소
예언자 가격 150/150에서 150/100 으로 감소
암흑기사 이동속도 2.813에서 3.375로 증가
바퀴 이속업 적용시 바퀴 잠복이동속도 1.41에서 2.25로 증가
 
DK인터뷰 번역 (playxp의 빛의날개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서문
:우리 밸런스 패치 고려중이야 이건 스타2의 게임 다양성을 증가시켜줄꺼임, 우린 어떤 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 우린 밸런스 맵으로 당신들과 함께 테스트할려고 그래. 겜 양상이 어떻게 크게 바뀔지 볼려고.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이건 최종 결정이 아니라 테스트야.
일단 여기 우리가 최근에 고려중인 변경 테스트 목록이야.

메카닉 공중 지상 공격 업글 통합
우린 이 사항을 옛날부터 고려해왓어. 그리고 이제 이렇게 바꾸는게 확실히 적절한 방향이라고 생각해.
 
땅거미 스플 범위 1.75 -> 1.1
우린 땅거미 지뢰를 하향하고 탱크를 상향해서, 바이오닉 플레이가 더 흥미롭게 되길 바래.
그래서 최종적으로 우린 땅거미랑 탱크를 바이오닉 병력에 함께 조합해서 사용하는게, 그냥 닥치고 지뢰만 쓰는거보다 보는 입장에서 더 재밋을꺼라고 생각해
 
탱크 공격 주기 3->2.7
바이오닉 플레이는 지뢰 하향과 이 탱크 상향으로 인해 아마 더 재미잇어질꺼야. 뿐만 아니라 우린 테란의 메카병력도 더 쓸만해질꺼라고 생각해, 왜냐하면 더 빨라진 탱크의 공속은 자연스럽게 탱크가 그들의 하드 카운터 유닛들에게(불멸자 같은놈들 말하는거인듯) 더 잘 싸울수 있다는걸 뜻하거든
 
예언자 돈 150/150 -> 150/100
플토들은 플레이할때 너무 수비적으로만 플레이한다고 느낄꺼야. (아 물런 붕가기 견제는 예외지만 -> 이건 데빗킴이 적은거)
우린 예언자 플레이가 오직 겜 초반에만 플레이되고 그 어떤 다른 타이밍도 쓰이지 않는다는걸 봤지. 우린 예언자의 가스 소모량을 줄임으로써 게임에서 더 오래 사용되기를 바래.
 
닥템 이속 2.813 -> 3.375
우린 닥템이 보는 입장에서 더 즐거움을 줄수 있는 여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상대방이 닥템에 대한 대비를 하고 있던 안하고 있던 말이야.
비록 상대방이 닥템에 대한 대비를 하고 있다고 해도, 우린 닥템의 이속을 올림으로써 닥템이 디텍팅 범위에 더 잘 벗어날수 있게 함으로써, 더 흥미로운 경기가 펼쳐질꺼라고 믿어,
 
바퀴 이속 업글이 잠복된 바퀴 이속도 올려줌 1.41 -> 2.25
우린 잠복업글이 겜에서 잘 쓰이는걸 보질 못했어. 근데 있자나 바퀴 잠복이동에는 존나 개쩌는 마이크로가(고기 vs 유령같은거 말하는 그 마이크로 컨트롤인듯) 잠재되어 있을꺼같애.
그리고 우린 이렇게 바퀴를 바꿔서 벨런스 테스트 맵에서 이게 어떻게 활용될지 보고싶어.
 
다시말하지만 얘들아. 이건 최종 결정사항이 아니야. 그리고 우린 다른것들도 고려하고 있어. 우린 조만간 밸런스 테스트맵을 출시할꺼야, 여튼 너네들이 피드백 최대한 많이 해줫으면 좋겟어
 
언제나 그렇듯이, 감사감사
(원문 as always, thank you very much!)
 
 
출처:play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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