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몇달동안 애정있게 키웠는데 던자타임 오네요
게시물ID : dungeon_4568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em0cracy
추천 : 5
조회수 : 505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1/21 06:03:11
새 비트맵 이미지.jpg


매일 절탑돌고 이계돌고 요새는 일톤입성해서 일톤도 매일 돌고 용병으론 몇번 레이드 뛰었지만 정식 공대는 얼마전에 구해서 오늘 첫 레이든데 이런 소식을 듣게 되네요.



몇달동안 쌓아논게 다 무너지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그래도 이제까지 쏟은 시간이나 노력들은 과연 뭐가 된건지 허탈해요.



다른사람은 이제까지 꿀빨았으니 좀 그래도 된다 뭐다 하지만 키우는 입장에서는 무슨 핵을 쓴것도 아니고 지들이 이렇게 만들어놨으면서 왜 갑자기 뜬금없이 이렇게 팔다리를 다 잘라놓는지, 무홀이 문제면 무홀만 막으면 될걸 언제부터 마왕이 레이드 주력 딜러역할을 했다고 갑자기 이렇게 심하게 너프를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말로는 뭐 마왕이 레이드 원킬이 난다 안난다 그런말은 했지만 막상 마왕을 홀딩으로 대려갔으면 대려갔지 딜러로 쓴다는 말은 들어본적이 없네요.


아마 일이주간은 할테지만 아마 본썹으로 패치가 넘어오는순간 접게 되겠지요. 


쟤가 쌔니까 쟤를 너프해줘가 아닌 쟤가 쌔니까 나도 쟤처럼 썌게해줘라면 얼마나 좋을지. 레이드가 쉬우면 레이드를 좀 더 어렵게 하면 되지 왜 사람들이 애정있게 키운 케릭에 칼을 들이미는지 궁금하네요.


참 허탈해요 ㅋㅋㅋ 마냥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되고 보니까 좀 슬프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