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눈치게임
적이 갱, 로밍을 오면 한번에 알아 차릴 수 있음.
2 전자두뇌
사거리 1000이내의 모든 적을 어떤 스킬콤보로 확실히 녹일 수 있는지 알 수 있음. 조금의 오차도 생기지 않음.
3 mm컨트롤
논타겟팅 스킬을 회피하는 실력이 비약적으로 늘어남. 시야 밖에서 날라오는 투사체나 공격도 대부분 피할 수 있음.
4 힘보다자세가중요하오
한타 시작 전후로 완벽한 위치를 잡을 수 있음.
5 전성기의 매라
모든 논타겟 스킬의 적중률이 비약적으로 늘어남. CC기술의 경우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될 수준.
6 문도!
지속적으로 초당 최대 체력과 마나의 0.3%가 회복됨. 체력이 30%이하가 될 경우 2배가 됨.
7 존나질리언이세요
적 라이너들이 어떤 아이템을 살것인지, 또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지 감지할 수 있음.
8 식스센스
적이 어느 부근에 와딩을 했는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음.
9 마안!
시야 범위가 원래보다 늘어남. 다만 부쉬는 감지할 수 없는 것은 그대로. 대략 미드라인 중앙에 서서 적 타워 너머정도까지 볼수 있음.
10 리신샤코전용
적 정글러의 정글 동선과 패턴이 눈에 보임. 적 정글러의 피가 40%이하가 될 경우 자동으로 신호가 옴.
11 깊은빢침
내가 리폿을 하면 대상 소환사는 50%확률로 무조건 10일 정지가 됨. 이후 실제 판결에 따라 정지기간이 더 늘어날 수 있음.
12 엄만괜찮다
범위 750이내의 모든 아군에게 5초당 25경험치 부여. 단 본인은 제외
13 더블스펠
같은 스펠을 두개 들 수 있음. 대신 한 스펠을 사용하면 3초간 같은 스펠을 사용할 수 없음.
14 길동무
어떤 상태에서던지, 사거리 100이내의 적을 지정할 경우 자신은 무조건(부활계열 스킬 무효, 부활스펠로도 즉시 부활 안됨, 무적무효) 죽고 대상은 전체 체력의 60% 고정데미지를 입힘. 이 데미지도 무적을 무시함.
15 찌질이
20분을 기다리지 않아도 서렌을 칠 수 있음. 최대 2명몫의 찬성을 누를 수 있음.
16 액셀러레이터
1초간 모든 데미지를 반사. 반사된 데미지의 50%는 공격한 대상이 입음. 고정피해도 반사함. 반사 시간인 1초가 끝나면 전체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고정데미지를 입음.
17 랜덤잼
고르는 순간 다른 스펠로 변함. 한번 사용 했으면 게임 내내 그 스펠로 고정. 원래 고른 2개의 스펠로는 변하지 않음. 쿨타임은 해당 스펠의 실제 쿨타임과 같음.
18 야잠만뼈맞았어
주변 1초간 자신 제외 시간 정지. 전맵에 있는 모든 적/아군 유닛 포함 모든 건물까지 정지함. 해당 1초 이후 전체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데미지를 입음.
19 슈퍼세이브
범위 300이내에 3명 이상의 적군이 있는 아군 챔피언 하나(즉, 적에게 둘러쌓여 있는 아군)를 바로 자신 옆으로 이동 시킴. 사정거리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