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시민인 나도 사찰받았다
http://blog.daum.net/555ljs/4882115 <댓글내용>
< 경찰(?)과 대화내용 >
굴다리서보자 (경찰A)
소름끼치는 자작글이거나 과대글이네요. 경찰서장이연행해라고 지시했나요 정말? 제가 그때 내가 남대문서장 무전으로 하루종일 붙어있었는데..? 2008년 광복절에 저런일 없었어요..기본적으로 서장은 직접잡으라고 지시도 안합니다. 에휴 정권이 싫다해도 거짓으로 이러면 안됩니다..깔것만 가지고 까고 사실만갖고말하세요 거짓말 밥먹듯이 하는 정치인들하고 뭐가다릅니까 이글이 하긴 하고많은 네티즌중에 그때
남대문서장 옆에있던 사람이 이런글쓸꺼라는 생각은 안해봤겠죠?
나
경찰서에서 진술한 내용 그대로입니다. 지휘관 얼굴도 알고 있습니다. 그럼 그 당시 진술한 전경하고 삼자대면 하면 되겠네요.
굴다리서보자 (경찰A)
아마 당시서장님이 직접 연행하라고 했으면 그당시에 저랑 제고참이 제일먼저 뛰어가서 님을 잡아다 넘겼을껍니다.
그때는 그게 제 보직이였으니까요 내군생활중에 직접 잡아다 기동대에 넘긴사람은 단 한명도 없습니다.
뭐 말해봐야 좋은 댓글만 달리겠냐만은 에휴 좀 그럽디다
나
저는 댁이 누군지 모릅니다. 그럼 당시 저를 연행한 양모 전경과 그 당시 남대문경찰서장(?)이 삼자대면 하면 되겠네요.
나
저는 경찰이나 전경에게 문제를 삼자는 것이 아닙니다. 핵심은 윗선에서 평범한 시민을 사찰했다는 의혹입니다.
....(경찰B)
말도안되는 소설 보고있자니 그냥 어이가 없네요.
그렇게 원하시는 저희 서장님하고의 3자면담 할수있게 주선해드리겠습니다.
조만간 댁으로 소환통보 나갈겁니다.
면담중 이글이 허위글로 밝혀진다면 정말 고발해서 적법적 절차를 받게 해드리겠습니다.
나
경찰이신듯한데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그렇게 하겠습니다. 저를 연행한 전경과 기자들도 같이 만나시죠.
나
위 내용은 중부경찰서에서 진술한 내용이라서 원하신다면 변호사에게 연락해서 증인 신청 하겠습니다.
나
메일 주소 적어주세요. 혹시 지휘관 직함이 틀렸을 수 있으니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나
만약 제가 계급이 틀렸다고 해도, 불법연행 된 사실과 저에게 채증사진을 보낸 것은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답변 주십시오.
====================
경찰 A가 8월 15일 촛불집회가 없었다고 한다. 명백한 거짓말이다.
[촛불집회] 8월15일 광복절 촛불집회 사진 동영상
http://blog.daum.net/555ljs/4877675 내가 경찰의 계급을 잘 몰랐다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위 내용은 논지는 공권력에 의해 민간인의 인권이 유린당했다는 것이다.
이유 없이 민간인을 불법연행하고 경찰이 찍은 사진을 나에게 보낸 이유가 도대체 뭔가?
다시 한번 경찰에게 요구한다.
첫 번째 2008년 8월 15일 나를 연행한 지휘관의 사진을 보낼 테니 메일 주소를 보내라.
두 번째 나와 사진의 경찰지휘관, 나를 연행한 전경과 삼자대면을 기자와 변호사가 참석한 자리에서 만들어라.
세 번째 2008년 5월 26일 경찰이 채증한 사진을 나에게 보낸 이유를 설명하라.
억울하게 연행되고 사찰당해온 국민을 대신해서 엄중히 요구한다.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았을 시는 민간인을 경찰이 불법연행하고 사찰했다고 기사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