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컬 확률은 독립시행인건 다들 알고 계실거임
동전 두번 던졌다고 확률처럼 앞면 한번 뒷면 한번 나올리가 없다는거
이게 흔히 말하는 도박사의 오류...라고도 하는데
어쨌거나
롤게에서 어떤 글을 하나 보고 과게로 장난삼아 옮겨놨는데
거기에 달린 댓글
크리확률 20퍼센트면 4방까지 크리가 안뜰경우 5번째에선 무조건 크리가 터지는 걸로 알고있다는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시스템적으로 그렇게 중첩되도록(?) 해놓았다 합니다
아니이게 무슨 케이틀린 헤드샷 모으는소리...
솔직히 난 그런식으로 생각해본적도 없어서 실험도 당연히 안해봤기때문에
대답을 할 수가 없었음
그렇다면 정말로 라이엇이 그런 수고스러운 코딩을 했는지에 대해 토의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