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최경환 "北사태 급박…대북정보 놓치는 우를 범해선 안돼"
게시물ID : sisa_4610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봄날을기다려
추천 : 0
조회수 : 37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12/13 09:51:02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213_0012589202&cID=10301&pID=10300

새누리당 최경환 원내대표는 13일 "장성택 처형 등으로 북한 사태가 급박하게 돌아가는 만큼 국정원 개혁에만 집중하다가 대북 정보를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최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국정원 개혁은 국정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하는 것에 방점을 두고 미흡한 점 있다면 살펴보고 논의해서 보완책을 마련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어제 국정원의 자체개혁안이 특위에 보고됐는데 대태러 방첩 등 국가안보 기능 강화하고 정치개입 논란 소지 차단하겠다는 개혁 의지 나름대로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며 "민주당이 주장하는 국내파트 대폭 축소나 대공파트 폐지는 북한 추종 세력이 엄연히 존재하는 상황에서, 긴급사태 발생에 철저 대비해야 한다는 점에서 얻는 것보다 잃는게 더 많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 원내대표는 "새누리당은 문제점으로 지적된 부분을 적극 개선하고 국가안보와 자유민주주의 수호, 국민 생명 안전을 지키는 개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니들이 이럴줄 알았다....민주당은 이거보고 느끼는거 없나?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