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들은 열받았는지 이제 궤변도 접고 전챗에 욕설에 비하에 패드립만 난무 제가 게임을 하는줄 알고있었는지 제가 아니라 아군 핵옹호자를 못한다며 욕함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 개웃 그 아군도 핵보고 핵쓰고도 못이기냐며 욕함ㅋㅋㅋㅋ 전챗이고 팀챗이고 개판이된 와중에 전 상대팀에게 성인급찬양을받으며 끝남
3번째경기 지브롤터였나? 게임이 시작하더니 우리팀3인큐중 위도우가 상대팀 한명을 골라 아 쟤 핵이네 야 핵쟁아 이러고 입을 털기 시작함.
그런데 알고보니 얘가 핵임 위도우 치명타 16 제가 아까그상황을 겪은 바로 다음경기였슴
역시 자긴 져도된다는둥 헛소리를 하더니 진짜로 게임이 지니까 파르르르 떨면서 나감
4번째 경기 눔바니 수비 에이거점을 하도 빨리 밀려서 아군솔져가 핵인걸 뒤늦게 알아차림 어차피 못하는것같아서 전 그냥 게임을 함 그리고 화물은 다 밀림
4인큐였는데 이팀은 특이하게 사람들이 굉장히 공손했음. 아무래도 남 비하하기보다는 도닥거리면서 인간미 있게 승률을 올리자는 주의인듯 제가 수비때 라인이었는데 공격때는 얘들 하는짓이 너무 한심해서 디바를 듬 얘네는 라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지 라인 해주시면 안될까요? 이럼. 저는 닥쳐보자 게임 던지기전에라고 대답. 그러더니 아 넵 그럼 우리 잘해봅시다~ 이럼 (진짜 웬만한 정상이용자보다 상냥하고 매너가 좋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더럽게 못했음. 저는 재미가없어서 대충하긴 했어도 게임은 하긴 했는데 못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2층 아나 안물고 짜증나서 로드호그 배때지만 치고 로봇상납하기만 하긴 했음.
이팀은 끝나고도 욕을 안함. 그래도 무승부라다행이다~이러더니 패배 뜨니까 흠칫 놀라면서 퇴장함. 게임이 이기고 지는것도 모르는 천연 바보들이었음....
5번째경기
이번에도 눔바니 이번엔 상대 리퍼가 핵이라서 고속도로로 수비를 밀리고 4분컷이 나온 상태. 웃긴건 에이거점 밀릴때 리퍼가 아니라 로드호그가 우리를 싹쓸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속도로로 밀리긴 했지만 리퍼는 한게 없었음.
공격이 되고 우리는 포기할까하다가 정픽을 하고 밀어나 봅시다~ 하는데 나가자마자 상대 로드호그가 인사하고 가스를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로드호그의 살신성인으로 고속도로로 밀어서 이쪽도 4분컷이 나옴.
거기다 상대 고릴라까지 아군에 인연이 있었는지 저 은혜갚을게요 누구형님 이러면서 고릴라로 게임을 던지고 궁만 채워줌ㅋㅋㅋ
상대핵은(3인큐) 제가 디바를 골라서 보일때마다 입맛대로 발라먹어버림
다시 공수교대가 돌아오고 상대핵3인큐도 게임을 던져버림ㅋㅋㅋㅋ 상대팀은 겐지만 열심히 하지만 이미 5명이 전부 게임을 놓은 상황 겐지가 잘하는데도 점사로 궁만키면 폭사. 그렇게 훈훈하게 승리.
여러분 핵쟁이들은 같은 게임을 하지만 나쁜짓을 하는~ 정도의 사람이 아닙니다. 범죄자에 가까우며 사기꾼적인 면모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이사람들이 입을 털때 무조건 곧이곧대로 들으면 안됩니다. 핵팔아먹으려고 온갖 허세과 궤변으로 무장한 양아치같은 녀석들 만나면 꼭 불이익 안겨줍시다. 무승부 솔직히 저는 그런거 소용없고 기필코 패배를 안겨줘야 숫자가 줄어들거라고 생각합니다.
핵으로 마스터 그마를 만들어서 십만원 이십만원에 판댑니다. 장사 자체를 방해하면 손해를 보니까 그만두겠지요.
저도 얼마전까지는 핵이 아군에 있어도 메르시로 도와주진 않지만 내할일은 하자 주의였는데
저런 핵같은 게 시장을 형성하고 무슨 폰팔이들처럼 온갖 궤변으로 무장하고 또 몰려다니며 양아치처럼 정상이용자들 업신여기고 이상한 사람 만들고 그거 재밌다고 낄낄거리고 보이스로 허세부리며 낄낀거리는꼴 더는 못보겠습니다.
핵보면 져주는게 핵때문에 손해를 보는거라고 생각되시겠지만 사실은 핵이라는 이유로 여러분의 점수가 큰 풍파를 맞는 것은 아닙니다. 마스터를 못가는 사람이 마스터를 못가는건 마스터들보다 못해서지 핵때문은 아니라는 이야깁니다. 본인이 마스터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마스터에서 핵을 만나서 질 수는 있어도 마스터를 가보지도 못하는 일은 없다라는 이야깁니다. 핵을 동반하고 진다면 그 경기가 매칭시스템에 적용되어 자연적으로 다음 매칭이 수정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물론 무승부라는 유예 방법이 있는 시점에서 굳이 패작을 주장하는 제 글이 공감을 사기는 어려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고한 사람들의 패배 네 아깝지요 기분이. 그래도 저는 내가 직접 지금 나에게 해를 끼치고 있는 범죄자에 가까운 대상에게 직접적인 불이익을 안겨주는 방법이 있다는게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는 아군핵을 만나면 더 재미있고 신나게 그리고 확실하게 져줄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아군에 핵이 있으면 게임이 재미가 없고 그래서 불쾌해져요.
이 모든게 오늘 새벽에 일어난 일입니다ㅋㅋ 핵끼고 고의패배 후 거짓말같이 상대팀의 고의패배를 받으니 기분이 희한하네요. 이겼다고 마냥 좋지도 않은것이 져준 상대팀분들의 점수에 마음이 조금 미안스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