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5 액정 수리는 로또군요...
게시물ID : smartphone_462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조선의국부
추천 : 0
조회수 : 225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10/05 10:04:37
옵션
  • 외부펌금지
갤럭시 시리즈를 쓰면서 진상고객이 되긴 처음이네요

모바일이라 이쁘게 작성못하는점 양해바랍니다!!^.^


 
10.4일 출근전 충전기 해제후 상태표시줄에 충전표시 

당일 10시10분 서비스센터 예약후 방문

기사님왈:습기가 차서 충전단자 교체요망

본인:수리해주세요... 

15분후 수리완료...

수리완료후 수령받은즉시 확인

액정 왼쪽 상단 모서리 액정들뜸현상 발견!!

즉시 확인부탁드렸지만

기사님왈 : 고객님 원래그렇게되어 있었습니다^^

본인:네?????????아닌데요...

본인이 돈이없는것도 아니고 그런성격이 못되서

서비스받기전 폰상태를 확인 했슴다...

실랑이 끝에 무상정비 확정 액정 공급이 안되서 

확답 못줌 시전 
 
30분 걸려 사무실도착

오후 14시경  액정 먹통....

기사님통화시 내잘못아님 습기찼다고 했지않냐고...

아니그러면 전조현상이 있어야하는데 오늘아침까지 잘 

나왔는데....수리이후 먹통이됐는데....

다시 30분결려 서비스센터 도착

대체폰 수령

저는 핸드폰으로 일을자주하는데 불편함을 느껴

서비스센터 연락후 언제쯤 되는지 문의

돌아오는 답변은 모른다...알수없다...

고객상담센터 연락해봐라 알수있다...

연락했습니다

모른답니다 죄송하답니다

귀찮은지 답도안하길래 무시하는건지 물었더니

확답을 못드린다고 말씀 드렸는데 계속 물어보셔서 할말이 없답니다.....

출시된지 1년조금 넘은 스마트폰이 물량이 없어서

언제수리가 될지모른다는게 말이되나요...

답답함에 글을 씁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