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터져야 맞겠구나 싶으시죠? 근데 안터집니다. 비단 현기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하시면 이것도 국내에는 현기차의 비율이 높아서 많이 안터지는 것 같이 보이는것 뿐 입니까? 그리고 강판재질에 대해서는 들은바가 없어 잘 모르겠는데 임팩드바 갯수 차이도 한국법률이 엄격하지 않아 그런것 입니까? 혹여 그렇다고 해도 수출용엔 두개, 국내에는 하나만을 적용하는것은 법을 악용한 사례라는 생각 안드시는지요? 옵션은 수출용보다 내수가 풍부한 것은 맞습니다. 허나 옵션질로 장난치는 것 때문에 욕 먹고 있죠. 게다가 같은 차종임에도 해마다 통보없이 원가절감으로 인하여 내용물이 달라지죠, 내부 도장 대충하죠, 엔진커버 볼트 빼먹죠, k5터보 차량에다가 일반 mpi엔진 차종에 적용되는 브레이크 로터 장착하는것. 이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마지막으로 많이 고장 나는것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높아 상대적으로 많아보이는것.. 그렇죠 일리 있는 말씀입니다. 저도 정비업에 종사했던 사람으로써 현대 기아차가 가장 많았으니까요 헌데 주행중에 휠이 깨지고 로워다이가 부숴지고 엔진룸에서 불나고 이런차는 현기차 밖에 없었던것 같네요 미드나잇님 아버지가 20년 넘게 근무하신곳에 대한 프라이드가 있으시고 하니 그렇게 말씀 해주신것 같은데 이런 말씀은 죄송한데 그냥 제가 보는 현기차 이미지랑 미드나잇님 아버님 이미지가 같습니다. 인정 안하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