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라 케리건
게시물ID : starcraft2_464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d레전
추천 : 13
조회수 : 1978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3/11/21 01:35:29
i2554367434.jpg
i0851813846.jpg
▶ 등장 :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저그 수장 "칼날여왕 케리건"

▶ 설명 : 공격적인 영웅으로서, 적을 공격하고 기술을 사용하여 일시적인 보호막을 얻습니다. 적들을 기절시키거나 자신 쪽으로 잡아당길 수 있습니다.

▶ 스킨 : 기본(칼날여왕 룩), 악마 여왕 케리건(서큐버스 룩)

▶ 전투 형태 : 근접

▶ 기술

[ 영웅 속성(고유 효과) ] : 동화 작용
일반 공격 혹은 기술 공격 시 피해량의 일정 비율만큼 잠시 동안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보호막이 있는 동안 공격이나 기술로 적을 공격하면 보호막이 중첩됩니다.

[ Q ] : 강탈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강탈로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
ㄴ 절단 : 강탈의 도약 범위가 증가합니다.

[ W ] : 관통 칼날
지정한 위치에 잠시 후 칼날이 솟아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ㄴ 군단의 진격 : 관통 칼날의 위치에 저글링 2마리가 추가 생성됩니다.

[ E ] : 원시 손아귀
부채꼴 범위의 적을 자신쪽으로 끌어당기고 피해를 입힙니다.
ㄴ 원시 폭발 : 시간차를 두고 주위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 R ] - 10레벨 선택 궁극기
대혼란 : 일정 시간 동안 인접 범위 내에 있는 적에게 지속적으로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울트라리스크 소환 : 방사 피해 공격을 하는 강력한 울트라리스크를 소환해 함께 싸우도록 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울트라리스크는 사라집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생략한다.
http://mirror.enha.kr/wiki/%EC%82%AC%EB%9D%BC%20%EC%BC%80%EB%A6%AC%EA%B1%B4/%ED%96%89%EC%A0%81
http://kr.battle.net/sc2/ko/game/hero/kerrigan 참조

이랬던 그녀가 ...


타이커스가 주겄습니다.





그리고 ... 미화따위 없는 스1버전

피닉스 : 역겹기 짝이 없는 배신이구나, 케리건! 이 뻔한 짓에 가담한 우리가 바보였어!
케리건 : 맞아, 피닉스. 난 당신을 이용했고, 당신은 내 생각대로 움직여 줬지. 당신네 프로토스는 세상에서 자기네가 가장 잘난 줄 알아. 당신 자신이야말로 당신 최악의 적이야.
피닉스 : 우습군. 태사다르도 차 행성에서 너한테 비슷한 말을 했던 것 같은데?
케리건 : 그럼, 그때 확실히 기억해뒀지, 정무관 나으리. 자, 이제 두 번 죽을 준비는 되셨나?
피닉스 : 칼라가 날 기다리고 있다, 케리건. 내 운명을 받아들일 각오는 되어 있지만, 쉽게 당하지는 않을 거다!
케리건 : 그 말을 당신 묘비에 새겨 주지.

(전사 이후)

레이너 : 피닉스! 안돼!
케리건 : 뭘 그렇게 놀라, 짐? 그는 프로토스답게 죽었어, 전장에서!
레이너 : 당신의 배신 때문에 죽은 거잖아! 얼마나 더 많은 고귀한 영혼을 잡아먹어야 만족하겠나? 도대체 몇 명이 더 죽어야 정신을 차리겠냐고!
케리건 : 짐, 당신은 지금 자기가 하는 말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있어.
레이너 : 그래 보이나? 당신을 죽여버릴 거야. 피닉스와 당신의 미친 권력욕에 희생당한 모든 사람들을 대신해서.
케리건 : 말은 잘하네. 하지만 사람 죽이는 재주는 없는 것 같은데.
레이너 : 지금 당장은 안 되겠지. 군대를 끌고 와도 어려울지 몰라. 그래도 실망하진 마, 달링. 언젠가 내 손으로 죽여 줄 테니까. 기대하라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