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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발KTX 자회사 설립(말이되는 정책인가)
게시물ID : sisa_4651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름이누구용
추천 : 2
조회수 : 386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12/17 07:08:37
결국엔 알짜 노선을 꿀꺽해먹겠다는걸
알만한 사람은 다 알겠고

정책적으로만 봤을때 이게 말이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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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기존 코레일의 만성 적자 운영
         (경부선 KTX제외)
목적: 기존 코레일의 적자 운영 개선
방법: 수서발 KTX의 자회사 설립 운영
전략: 국내 철도산업 경쟁체제 구축. 비교대상 확보. 경영효율화 유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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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흑자 노선일 수서발 KTX.
이를 자회사로 분리하면
기존 코레일은 고객수가 더 줄어들고
적자는 더 커질거라 예상되는데.

결국 수서발KTX와 경쟁해서
진행하겠단 경영효율화는
적자노선폐지 요금 인상.

국민들은 불편해지고
코레일직원들은 일할데가없으니 짤려나가고.

뭐 이런 정책이 다 있을까요?
정부가 바보가 아닌 이상 
민영화를 목적으로 진행한다고 볼수밖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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