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노트7을 전량 교환해 주겠다고 결정 내린거는,
문제점을 고친 개선된 제품을
사람들한테 교환해 준거 아니겠냐고 하네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정확한 원인규명부터 해결책을 연구하고 생산라인을 수정하기 가지
몇주라는 시간으로는 턱없이 부족할 건데,
폭발이 일어나고 삼성이 전량 리콜. 교환을 선택한 것은
단지 이미지 회복과 판매를 위해서지
개선된 제품이기 때문에 전량 교환을 선택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랬다면 교환된 제품에서 다시 폭발이 일어나지 않았겠죠.
그런데 옆사람은
대기업이 1조나 손실해 가면서까지
그냥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 줄꺼 같냐고?
대기업은 그냥 대기업이 아니라고
문제가 생겼으면 수정하고 복구하는 시스템이 있을거라고
그래서 삼성이 문제점을 알고 개선된 제품을 교환해 줬을거라 하네요.
교환된 제품에서 다시 폭발된 것은
그 개선된 점이 완벽하게 문제점을 개선한게 아니라서 그런거래요.
이에 대해서 반박할 수 잇는
기사나 자료 가지고 계신 분....
지금 빠르게 공유 부탁드릴게요
술먹다가 논쟁일어났는데 열받아서 죽겠어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