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몇개만 생각해봤음.
사실 제목에 써있는 '현실적'이라는 말도 부끄러울 정도.
1.무극
블러디아랑 비슷한 느낌으로 가도 나쁘지 않을거같다. 생일케잌 촛불마냥 자꾸 꺼지는 화각을 삭제하고
전직패시브나 각성패시브에 넣어서 계속 불붙어다니는걸 컨셉으로 하면 안되나 하는 생각이 든다.
키워본적 없으니 입던 소리들어도 싸지만
저렇게 해도 나쁘지 않을거같다.
*화염의각 삭제-전패나 각패로 이동
*1차각성기를 순딜기로 넣
2.천수나한
천수나한의 고질적인 문제 상태이상.
날아오른 2각캐들만큼 천수나한의 과거를 보상해주기위한 방법으로 생각해낸건
2각패시브에 상태이상 확률 100%+상태이상 중첩시 추뎀을 넣는거다.
사실 상태이상 확률100%는 좀 그런거같기도 하다. 흐음
주위적 상태이상 저항을 대폭 감소시키는걸로해야되나
아니면 2각에 버프를 줘서 지속시간동안 상태이상확률,레벨 상승 주위적 상태이상 저항 감소로 해야되나...
상태이상 중첩시 데미지 대폭상승은 괜찮은거같다
*2각 패시브-상태이상레벨,확률 상승 적 상태이상 저항을 무시
*상태이상 중첩시 갯수별로 추뎀 2개일떄 얼마 3개일땐 얼마 이런식으로.
*상태이상 중첩시 이미 걸려있던 상태이상의 지속시간 추가증가
3.자이언트
사실 자이언트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다.
버그가 많다는거정도(고쳐지긴 하였나)
자이언트 문제점이 뭔지 좀 가르쳐주세요. 다른 관짝신세들한테 묻혀서 잘 안보여요
4.남넨마
딜상향, 각패 명속강, 명속저깎
3,4번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천수나한. 제발좀 최상위 딜러로 올라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본캐가 물퇸데 옛날생각나서..
힘내세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