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로, 캐릭터의 성능이 크게 떨어진다고 판단되는 캐릭터들에 대한 상향입니다.
상향이 시급하다고 판단한 5개의 캐릭터들에 대한 상향 작업에 대해 면밀히 계획을 세우고,
가급적 빠르게 업데이트하기 위해 작업에 집중해 왔습니다.
그 대상 캐릭터는 웨펀마스터, 소울브링어, 남그래플러, 소드마스터, 데몬슬레이어입니다.
이 5개의 캐릭터는 단순히 수치 상향만으로는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안된다고 판단하여,
기존의 스킬을 리뉴얼하거나 새로운 스킬을 추가하여 각 캐릭터의 컨셉에 따른
재미와 기능성을 강화하고 캐릭터의 성능을 크게 끌어올렸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밑에서 보다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퇴마사 2차 각성에서 배운 게 있습니다.
구조적인 문제점을 가진 캐릭터가 있다고 해도, 딜만 디립다 올려주면 그 구조적인 문제점이 컨셉이 된다는 겁니다.
2각 패치 전 물퇴의 단점이 느리고 약하다, 였는데 2각으로 수치를 진짜 무식하게 올려버리니까 순식간에 느리다 (x) 묵직하다 (o)로 평가가 바뀌었죠.
하 젠장 수치 조정이나 좀 화끈하게 해줬어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