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롤 시작한지 이제 2 달 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아니 3 달인가)
워낙에. .매드라이프(팬 입니다) 선수의 플레이에 매혹 돼어서.. 블랭을 좋아합니다.
원래 스킨을 사지 않는 사람이지만 i블랭이 급 떙겨서 그거 사서 열심히 즐기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제가 질문을 드리고 싶은건.
봇 에서 블랭으로 떙기고 강타로 때렸는데 상대 원딜이 죽어서 제가 어쩔수 없이. 킬을 먹는경우가
몇번 있었습니다. 그럴때 마다 원딜들이 욕을 시전 하더라고요 .
뭐 물론 킬을 원딜에게 양보해야함은 맞지만.
저도 원딜에게 딸피가 남은 상대 원딜을 넘겨주기 위해 땡기고 강타를 날리는 건데 ..
그 상황에서 상대 원딜이 죽으니. 저도 기가차고 환장할 노릇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채팅 창에 죄송합니다. 채팅을 쳐도 개념이 없냐 네가 그걸 왜 쳐먹고 있냐니. ㅄ 이라니.
뭐라니.. 할때마다. . 참.. 어의가 없더라고요.
제가 일부러 죽인것도아니고 . 그렇게 욕을 하는 원딜이 있으면
땡기기만 해주고 강타를 안날려주면 또 그 원딜은 상대 원딜을 잡지를 못하더라고요 .
그러면 또 왜 강타를 안날리냐 . 뭐가 어쩌고 저쩌고 너때문에 못 죽였지않느냐 ..
막 그러면서 욕 시전.. .하~ 진짜 어처구니가 없어서 .. 진짜 10 번을 하면 9 번은 원딜들이 그러더라고요 ..
뭐 그러면 상대 체력 보면서 하면 돼지않느냐 하시는데.. 당연 보죠 . 이 정도면 땡기고 강타 날려도 안죽겠다.
근데 저만 데미지를 줍니까 그사이에 원딜도 데미지를 주고. 저는 또 도망못가게 해야지 하며 강타 날리면 상대 원딜이 죽고 .
하~ 진심..
대체 원딜 들은 왜 그런걸까요 .. 제가 그런사람들만 봐와서 그런건지 .. 아니면 제가 좋은분들을 못봐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