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황당한 일 많이보시고 조언좀,ㅜ
게시물ID : freeboard_4704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봉자
추천 : 0
조회수 : 36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0/10/30 17:05:34
거두절미 하고,, 
직원이 고객명의를 도용해서 전화를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오전에 전화를 받고 황당한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인터넷전화를 가입하고
계약내용에 대해 알아보고 할인을 따로 받을 수 있는 지 물어보다가
집에 집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면 인터넷전화와 결합을 해서 기본료 정도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럼 그렇게 해줄 수 있냐고 집전화 번호 불러드리고 명의자분 성함 불러드리고, 했는데요,,,,
안된다고 인터넷전화가 하나 더 개통되어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직원분께서요,,
그게 무슨 말이냐고 이번에 개통한 인터넷전화가 처음인데 무슨 일이냐고 하니깐
집전화가 어머니명의 인데 어머니명의로 예전에 하나 개통되어있었다고요,,,

완전 황당하더라구요 개통한 사실이 없는데요,,
최근에 개통한것도 아니고 개통한지도 한참 지난거 같구요,

저희 어머니께 여쭈어 봐도 그런건 받은적 없다고 하시거든요,,
...
..
..
어떻게 받아 드려야 될까요,,?
전화 주셨던 분께서는 알아보고 전화준다고 하는데 
오전에 알아보신다던 분이 아직도 연락이 없구요,,
10시 가까이 되어서 왔는데 15시가 지난시각인데도 연락이 없네요,,?

그냥 그 쪽에서 입막음 하고 해지시키고 없었던 일로 하려는거 같은데요,,

...뭘까요,,? 
바보같이 가민히 있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