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10%가 한계인가 보네요.
게시물ID : car_47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강하루76
추천 : 1
조회수 : 2030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09/09 13:36:39
대우자동차 : 고유모델 개발 소홀, 쌍용차 인수 시도
                   대우자동차 부도
                   GM에서 인수
GM대우 : 품질문제와 안일한 AS방식 고수, 점유율 개선 가능성 희박
               GM 쉐보레 브랜드로 이미지 변신 노력
한국지엠 : 차는 바꼈으나 파는사람 만드는사람은 그대로.
                미국시장 대비 마켓이 작으니, 현지화 노력 소홀
                버리긴 아까워 그냥 10%에 만족하는 상황
 
對 GM코리아 QnA (아베오 시승회, 2011.02)
 
1. 차체자세제어장치 없는데? - 국내시장 요구 있으면 제공하겠다
2. 왜 해치백이 먼저? - 유럽에 해치백 시장 크다
3. 1.4터보, 1.3디젤은? - 연구개발완료
4. 커튼에어백 왜 없나? - 국내시장 요구 있으면 제공 하겠다, 강판 강하고 두꺼워 커튼에어백 없어도 된다
5. 고성능 모델 출시계획? - 국내시장 요구 있으면 출시한다
6. 해치백이 가벼운데 연비 안좋은 이유? - 공기저항때문(뒷부분 와류)
7. 에코텍 엔진 노킹 잡았나? - 시승소감 어쩌고 헛소리 블라블라
    * 라프/마크리의 노킹현상은 ECU 업뎃으로 해소 가능하나, 출력/연비 패널티 有
8. 기타 - 유리창 두께, 실링 등으로 정숙성 극대화

.
.
.
.
.
.
.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