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하철은 이미 경쟁체제죠.
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공사.
정부의 말대로 경쟁을 시키려면 이런 방식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무슨 자회사를 만들어 경쟁을 한다는건지..
서울지하철의 저런 방식(효율적이라 생각이 되지는 않지만)으로 한다면 정부에서 말하는 경쟁은 경쟁대로 민영화는 안될텐데..
법제화 못하겠다고 하면 이런 방식은 안되는건가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도 아시겠지만....그게 안된다면 최소한 민영화의 위험없이 경쟁하도록 서울지하철처럼 공사를 하나 더 만들라고 하는건 어떤가요?
KTX선이 중복되서 불가능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