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만우절이 아니라 진짜 맞는 것 같아요.
게시물ID : muhan_472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뭐하셈ㅋ
추천 : 1
조회수 : 74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4/01 18:43:32
밑에 있는 기자회견 링크 !

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빌딩 2층 디지털 공연장에서 추리게임 '크라임씬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윤현준 PD를 비롯해 감독 장진,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 하니, 개그맨 장동민, 방송인 박지윤 홍진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동민은 MBC '무한도전' 특집 '식스맨' 5인에 선정된 것과 관련해 "여기저기서 많이 찾아줘 감사하다. 행복하게 살고 있다"며 "다들 참고 살지 않나. 그런데 난 안참고 사는 것 같아서 좋아해주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런 부분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앞뒤 안가리고 지르기만 해?'라며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봐주는 분들도 있다. 그런데 또 '저렇게 하는 것을 보니 속이 시원하네'하는 사람들도 있다. 요즘 사회에 잘 맞아떨어지는 캐릭터가 아니었나 싶다"며 "다른 곳에서는 언행을 조심하려 노력한다. 이 모습은 방송에서 오래오래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라임씬2'는 출연자들이 범죄사건의 관련 인물이 돼 재구성된 실제 사건의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으로 천재 감독 장진, 아이큐(IQ) 145 하니, 연예계 뉴(NEW) 브레인 장동민, 시즌1 추리 투톱 박지윤 홍진호가 출연한다. 이날 첫 방송.



http://www.emn.kr/news/index.php?tcode=cast&tid=425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