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근하고 계산역에 내려 택시로 갈아타고 집에 가려는데 뒷자리에 핸드폰 하나가 떨어져 있더라구요~ 안타깝게 배터리가 없어서 (사실 패턴락이라도 걸려있으면 풀 재주도 없습니다만;;) 켜보려고 노력했는데 안되더라구요.. 보조배터리 제가 가지고 있는게 아이폰 전용이라 맞지가 않아서 결국 못켰구요.. 기사님도 피쳐폰이시라 다루실줄 모르시고.. 저한테 가져가서 찾아주라고 하시는걸 저희집에 같은기종 쓰는 사람이 없어서 충전이 불가하고 회사가 서울쪽에 워낙 야근이 잦아서 직접 찾아 드리기엔 어려움이 많을것 같아서 우선 기사님이 보관하신다고 하셔서 기사님 드리고 내렸는데요. 기사님 말씀이 남자분이셨고 젊으신분이었고 카드로 계산하신 분이 마지막으로 내리셨는데 그분같다고 했거든요.. 영수증 보여주시는데 농협 체크카드로 결제하시고 흰색 삼성 스마트폰(제가 기종을 잘 모르겠어요 죄송;) 새거같더군요.. 보라색 커버에 usb에 충청 무슨 기관 이름이 적혀 있던거 같아요. 기사님이 영수증 택시조합에 연락해서 꼭 찾아가셨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대리점가면 충전 해주냐고 하시더라구요.. 충전에 되야 전화라도 받지 않겠냐고.. 지난번에도 손님이 두고 내리신거 대리점에 찾아주라고 가져다 주셨다면서 새벽에 두고 내리는 손님도 많고 그걸 전문으로 사러 다니는 사람도 있다고 이런저런 말씀해주시면서 얘기하시는데 착하신분 같았고 꼭 전화 찾아주시고 싶어 하셨어요. 저도 핸드폰을 쓰다보니 잃어버리면 얼마나 답답한지도 알고.. 요즘 스마트 폰도 너무 비싸서 잃어버리신분이 꼭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두서없이 썼는데 요약하자면
1.5월 9일~10일 넘어가는 시간 부평 계산역에서 하차하신 남자분(으로 추정됩니다) 2.핸드폰 기종 흰색 삼성 스마트폰(보라색 커버에 usb달려있음)을 기사님이 보관하고 계세요 3.영수증이에 택시조합 연락처로 휴대폰 습득하신 기사분을 수소문하시면 찾으실수 있을듯 해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기사님 성함이나 차번호라도 받아둘걸 그랬네요;;저도 야근하고 정신이 제정신은 아니어서..ㅜㅜ암튼 꼭 핸드폰 찾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