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에이핑크 측 "'가요대축제' 무대 편집 논란, KBS 별도 사과했다"
게시물ID : star_4742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4
조회수 : 47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9/12/28 20:18:46
 
[동아닷컴]
 
[전문] 에이핑크 측 “‘가요대축제’ 무대 편집 논란, KBS 별도 사과했다”
그룹 에이핑크가 '2019 KBS 가요대축제' 진행 방식에 아쉬움을 토로한 가운데 소속사가 팬들에게 사과를 했다.
 
 
 
[다음은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글]
안녕하세요.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전날 있었던 에이핑크의 KBS '가요대축제' 방송 무대와 관련해 팬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지난 27일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 도중 당사 아티스트 에이핑크가 '%%'(응응) 퍼포먼스를 모두 마무리하지 못하고 무대를 내려서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아티스트가 무대에서 내려온 직후 소속사는 무대 사고와 그 경위에 대하여 KBS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KBS 제작진 또한 멤버들에게 사과의 뜻을 바로 전해 왔습니다.
KBS 제작진은 금일 오후 제작진 명의의 공식 사과문을 별도로 대외로 발표한 바 있습니다.
경위가 어떠했던 저희 소속사 또한 준비한 무대를 팬 여러분들께 모두 보여드리지 못했던 점에 대해 아쉬운 마음을 전합니다.
무엇보다 연말 한 해의 마지막 무대를 위해 굵은 땀방울을 마다치 않았던 아티스트의 노력과 그 정성을 누구 못지 않게 잘 알기에 더욱 안타깝습니다.
근심과 염려를 함께 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한해동안 사랑을 아끼지 않아준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매사가 단단할 수 있도록 저희 또한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12월28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출처 https://entertain.v.daum.net/v/2019122816041281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